[대구 용산동 치킨] 김스타치킨

Posted by 밝을주야
2019. 4. 20. 09:5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용산동 치킨]

김스타치킨

 

 

 

 

 

 

 

안녕하세요 :)!

집밖으로 나가기 넘 싫을만큼 미세먼지가 심했떠랬죠

그래서 집에서 치킨을 시켜먹었답니다!

"김스타치킨"

 

 

 

저는 반반반세트에 모래집 작은걸 주문했어요

크리스피 + 간장 + 어니언 + (추가)모래집튀김

↓↓↓↓↓↓↓↓

반반반세트가 늘 먹어보고싶었는데 먹어보네요!ㅎㅎㅎ

근데 모래집튀김 분명 사이드 작은거 추가했는데;;

넘 많길래 놀람....!!!!!

 

 

 

 

 

↓친절하셔라↓

 

 

↓메뉴&쿠폰↓

 

김스타는 첨 먹어보는데 메뉴가 정말 다양하네요

일단 세가지 맛을 먹을수있는 슈퍼스타세트나 반반반 세트는 참 좋은것같아용

 

 

↓어니언&간장&크리스피↓

 

와!!! 정말 양도 어마어마하고

추가 주문한 모래집튀김까지 먹었더니 배가 터질것만 같았습니다!!!!

일단 맛있었고 순살이라 편하게 먹기 좋았답니다!!! :)

 

결국 조금 남겼지만, 식어도 먹기괜찮았던것 같아요!!

배터지는 야식이었네요! 뭐니뭐니해도 치킨은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모두 맛있는 치킨드시길 :)!!

그럼이만!

 

-끝-

 

 

[대구 용산동 배달맛집] 오사카 회·수산

[대구 용산동 치킨맛집] 교촌치킨 용산새방점

[대구 용산동 맛집] 김준현의 피자헤븐 성서점

[대구 용산동 피자배달] 하늘보리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