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진주 비단길청년몰] 돈부리413 & 호호랑

Posted by 밝을주야
2019. 4. 22. 08:3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경남 진주 중앙시장] 비단길청년몰

돈부리 413

호호랑

 

 

 

 

 

 

 

안녕하세요 :)

따뜻한기운이 물씬!

휴일에 뭐할까하다가 엄마랑 진주로 놀러갔습니당

ㅎㅎㅎㅎㅎㅎ

 

진주중앙시장에는 "비단길청년몰"이 유명하죠!

시장발전과 함께 청년창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곳인것 같죠? 

시장 2층에 죽어있는 상가 통로 한줄이 비단길 청년몰입니다!

생각보다 작지만 제법 다양한 종류의 가게들이 있답니다!

예전에 왔을때보다 훨씬 깔끔하게 재정비된 느낌!

(저는 두번째 진주 방문! :D)

 

 

 

 

 

 

 

*서론이 길었네용*

청년몰은 12시부터 모든가게 오픈인것 같아요!

 

여튼! 진주성 구경가기전에 식사를 해야할것 같았어요!

그래서 밥을 먹기위해 둘러보다 들어간

"돈부리413"

 

↓메뉴↓

 

저희가 돈부리413 첫손님! 깔끔해서 눈에 들어온 곳!

 

"사케동" + "오야꼬동"

주문했습니다!

 

 

 

연어가 올라간 사케동!!

연어 정말 싱싱하고 밥이랑 찰떡이었답니다!

달걀과 닭고기의 조화가 부드러운 오야꼬동!

오야꼬동은 살짝 소스가 부족한 느낌? 많이 싱거웠어요ㅠ

근데 부드러워서 순하고 싱거운맛을 원하시는 분께는 추천!

 

 

깔끔하고 간단한 기본찬들과 함께 맛있게 다 비웠답니다!!

작은 가게라 오래 앉아있는건 민폐?일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사람들이 꽤 많이 오시더라구요!

사장님이 넘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게 식사했네요!

 

 

 

 

 

 

↓호호랑

배부르게 먹고 입이 심심해서 바로 옆에있던 수제마카롱 집인

"호호랑" 도 들렸습니다.

아기자기 넘 귀여운 마카롱들!

 

배가 불러서 딱 두개만!

"인절미마카롱과 앙버터마카롱"

 

매장안쪽에 작게 자리가 있어서 앉아서 후딱 먹구 일어났습니당

걸어다니면서 먹으면 칠칠맞지 못하게 흘릴것 같아서..ㅋㅋ

넘넘넘 잘먹었어요!!!!!

청년몰이 더더욱 활성화되면 좋겠네요! 시장도 살구요!!

 

↓진주중앙시장먹거리

진주중앙시장 주전부리 핫도그, 핫바, 녹차호떡

(청년몰 오픈전에 진주에 도착해서 배가 넘고파 먹었던 주전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주여행 좋았습니당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