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대릉원 밥집] 교동집밥

Posted by 밝을주야
2019. 6. 5. 08:3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경주 대릉원 밥집]

교동집밥

 

 

 

 

 

 

 

 

 

안녕하세요 :)

날씨가 따뜻한가 하더니 이제 여름이 성큼 다가왔네요!!

 

여름이 오기전 저희 커플은 경주를 다녀왔습니당!

따뜻하고 미세먼지 없는 좋은날에 사진찍을 겸 이때다! 하고 놀러갔쬬 ㅎㅎ

 

늦은 포스팅이지만 써볼까합니당

깔끔하고 정갈한 밥집 찾으신다면

"교동집밥"

 

 

 

 

 

↓찾아가시는길

<영업시간>

11:00~20:00

대릉원 주차장에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있어요! 2층!!

저희는 대릉원에서 산책겸 사진찍구 출출해서 밥먹으러 갔습니다!!

 

↓메뉴

매번 메뉴가 동일하진 않은것 같아요!

검색해봤을때 밀푀유나베가 있길래 찾아갔눈뎅! 아까비!

 

 

계단을 오르면 증말 화려한 꽃들이!!ㅋㅋㅋ

 

↓내부

 

생각보다 넓구 깔끔!!!

 

저희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는데요!

탁트인 공간을 보면서 밥먹을 생각하니 기분이 괜히 좋아짐:)

 

 

 

 

 

↓메뉴판

 

메뉴판과 물을 가져다 주십니다!!

1인1식이 기본이구요,

미취학아동 특별서비스가 있네요?? 오오

어린이미키밥 무료! 주문하시면 무료로 주신다구ㅋㅋ

사장님 증말 다정다감..... :D

 

여튼! 저희는

"차돌박이 된장찌개+고등어구이 가정식"+"석쇠 장어구이 덮밥 가정식"

주문했습니다!

 

꺄!!! 정말 집밥이네요!!

정갈하고 깔끔해서 너무너무 맘에 들었습니당 :)

저는 차돌박이된찌!!! 먹어보았습니당

 

 

 

맛맛맛은??

일단 저는 된찌 정말 맛있었어요ㅠㅠㅠㅠ

밥먹고 된찌 퍼서 먹어보고 된찌를 밥에 비벼도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생선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고등어도 비리지 않구 맛있었꾸요

 

남칭구 장어덮밥도 한입 얻어먹어봤는데 나름 괜찮았떤거같아요

생선무식자라 솔직히 저는 된찌가 그냥 짱이었움..... :-)

남친은 밥 한그릇 더 추가해서 먹은걸 보면 맛있었나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먹구 바로옆 스벅을 스윽 들렸습니당

식후땡은 오직 커피......히히

나름 피곤한 하루하루 보내고 맘이 답답했었는데ㅠ,ㅠ

바람쐬고, 맛난것도먹었더니 기분이 한결 좋아졌답니다 :)

다들 경주에서 기분전환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