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맛집] 카츠효

Posted by 밝을주야
2019. 6. 7. 07:3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남구 맛집]

카츠효

 

 

 

 

 

 

안녕하세욧 :)

출근전 점심식사를 위해서 찾아간곳

"카츠효"

 

 

 

 

 

↓찾아가시는길

<영업시간>

11:30~21:00

 

메뉴판

남친구가 돈까스 노래를 슬슬 부르더라구요....ㅇㅅaㅇ...

그래 먹으러가쟈..... 하고 찾은곳ㅋㅋㅋㅋㅋㅋ

대명동은 고등학교랑 대구교대, 대명동계대 등 학교가 많아서 인지

은근히 저렴하고 맛집이 많은것같음 :)!!

 

↓내부

 

학교근처느낌 물씬!?!?!?!ㅋㅋㅋㅋ

포스트잇이 빽빽하네요 증말 많은 분들 다녀간 흔적-★

저도 슬쩍 슥슥 포스트잇 써서 붙였답니당....(쑥스)

 

 

 

 

 

"더블돈까스정식" + "돈까스치즈 김치나베"

주문했습니다!

 

↓더블돈까스 & 더블치즈김치나베↓

 

딱딱하지 않고 바삭바삭한게 잘튀긴 돈까스였습니다!! 역시!!

김치나베도 살짝 칼칼한듯 달달한듯? 맛있더라구요!

 

음...생각보다 양은 좀 적은 느낌은...저만의 느낌?ㅋㅋㅋ

남친한테 더블정식 시켜주길 잘한듯....ㅋㅋㅋㅋ

저희가 워낙 대식가라 그런가 양은 그럭저럭? 했어요!

그렇다고 부족한건 아닙니다!ㅋㅋㅋ 잘먹었다하구 나왔으니까요!ㅋㅋㅋ

 

↓근접 돈까스

 

히히히히히히 가만생각해보니 돈까스 오랜만에 먹은것 같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당! 역시 튀긴 돼지고기인데 맛 없으면 안돼.....ㅋㅋㅋ

남친은 돈까스김치나베 첨먹어서 좀 충격받아했는데!

남친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린↓

싸아아아악! 먹구나왔네요!!!

다음엔 더 많이 주문해서 먹으면되겠땅...히히히히히

다들 맛있눈 식사하시길!!!!!!!

 

-끝-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알통떡볶이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휴:다이닝 (HUE dining)

[대구 남구 대명동맛집] 돈까스식당

[대구 대명동 찜닭맛집] 또이스찜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