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중리동 마카롱] 슈슈카롱

Posted by 밝을주야
2019. 7. 20. 13:0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중리동 마카롱맛집]

슈슈카롱(shushucarong)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곳은 마카롱집입니다!!!!!!

남자친구랑 식사를 거하게 마친뒤에 디저트가 땡겨서 찾아간곳!

"슈슈카롱" 입니다.

 

↓↓외관↓↓

 

 






↓↓찾아가시는길↓↓

중리롯데캐슬 상가 안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동네에 수제마카롱집이라니ㅜㅠ

*

open 12시 ~ 소진시 마감

일요일, 월요일 휴무

 

↓내부

 

깨끗하고 아담한 내부!!

해시태그 이벤트도 있네욤 참고하시구욤!!

 





 

 

포장해온 박스에 요렇게 명함도 쨘!

미리 예약도 가능하답니다!

마카롱은 답례품이나 소소한 선물로 주기 참 좋은 디저트에요 그렇죠??!?

알록달록하고 맛있구!!!! *ㅇ_ㅇ*

 

↓마카롱

 

죠리퐁 / 쿠크다스바닐라 / 츄러스 / 복숭아치즈크림 / 치즈케이크

맛도 다양하게 즐길수 있고, 색감도 너무 이쁜 마카롱 ♥

 

 

 

 

일반 마카롱보다 사이즈도 크고,

가장 좋은점은 너무 달지 않다는 점!!!!

달달한 디저트는 자칫 물릴법도 한데 슈슈카롱은 물리지않고

입맛에 딱이었답니다!!!! ^_^*

 

정말 마카롱 달달하고 소듕.....

(그리구 사장님 넘나 친절하시다는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