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덕동 맛집] 비스트로진

Posted by 밝을주야
2019. 7. 21. 08:3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삼덕동 맛집]

비스트로眞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삼덕동 맛집

"비스트로眞 (BISTROJIN)"

소개합니다!!!

 

↓외관↓

 

 





↓찾아가시는길

방천시장 앞 횡단보도를 건너서 삼덕초를 지나 조금 걸어가면 나옵니다!

빌라 1층에 자리잡고있어서 자칫하면 지나치니까 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냥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시간↓

런치와 디너 시간 입니다 참고하세욧!

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자리가 협소하다고 해서말이죠!

 

↓내부↓

 

 

들어가니 깔끔하고 조용한 매장분위기와 함께 사장님께서 반겨주시더군요!

아아.... 역시나 친구놈들 아직 도착안했구요....^^...?

저 먼저 메뉴판을 쓰윽 훑어보고 있었습니다!

친구들이 마저 도착하고 저희는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판 & 식전빵↓

 

저희는

"3.토마토 소스 리가토니 파스타" + "1.명란 베이컨 오일 파스타" +

"2.앤초비 마늘 오일 파스타 & 새우구이" + "5찰보리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 & 부챗살 스테이크"

주문했습니다!!

 

3.토마토 소스 리가토니 파스타 / 1.명란 베이컨 오일 파스타

 

리가토니는 튜브형태로 생긴 파스타입니다! 토마토 소스랑 잘 어울렸어요!

(안에 든 햄의 정체를 알수없지만 파스타보다 그 햄이 맛있었다는 후문이...ㅎㅎ)

베이컨 오일 파스타! 저는 맘에 들었어요 워낙 느끼하고 기름진걸 좋아해서!!

오일 파스타를 즐기지 않는 분이라면 호불호가 생길수도!

 

앤초비 마늘 오일 파스타 & 새우구이 / 찰보리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 & 부챗살 스테이크

 

앗 새우를 찍지 못했는데, 새우가 크고 탱글탱글해서 맛있었어요!

역시 오일파스타라 제입에는 찰떡ㅋㅋㅋㅋㅋㅋㅋㅋ

리조또는 트러플 오일인가요? 리조또가 일반 크림 리조또보다 더 기름진 느낌??

부챗살은 굽기 정도랑 식감 좋아서 저는 괜찮았구요!

 

*

한참 쓰다보니 전체적으로 느끼한 감이 있었던거 같아요!

간만에 먹는 양식이라 반갑긴했찌만, 역시 우리 입맛은 오직 한식......ㅠ

 

여튼, 맛은 쏘쏘했어요! 아늑하고 좋은 분위기에 일단 높은 점수!

조용조용 이야기 하기 좋겠다는 느낌과

런치보다는 디너로 와인과 곁들여 먹으면 더 낫겠다라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

 

그럼 여러분도 맛나는 식사하세요! 굳데이!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