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봉덕동 맛집] 벱하노이

Posted by 밝을주야
2019. 7. 22. 07:0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남구 봉덕동 맛집]

벱하노이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곳은 베트남음식전문점

"벱하노이" 입니다!

 

 

↓↓외관↓↓

 

↓찾아가시는길↓

 

남자친구가 쌀국수가 먹고싶다고 하면서 직접 찾아내더라구요?!?!?

(뭐야 잘찾으면서 왜 여태 안찾은거야.....)

그래서 점심 먹으러 가봤습니당!!





 

↓↓↓↓

벱하노이 고객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매장앞에 두대??정도 주차 가능하구요 안쪽은 잘 모르겠는데,

다녀가신 분들 말에 의하면 주차장 불편하다? 하시네요?!?!?

 

여튼 저희는 오픈시간 맞춰가서 매장앞에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영업시간↓↓

포장가능하구요! 브레이크타임 참고하세요!!

 

↓↓내부↓↓

 

입구 앞에 단체석 가능한 자리가 있구 예약도 가능한것 같아요!

안쪽에도 자리가 잘 마련돼있습니다!

일단 깔끔한 내부!!

불친절하다는 리뷰보고 솔찍히 좀 쫄아서? 들어갔는데요

엥 종업원분들 다들 친절하시던데용!?!?

히히히

 

 

↓메뉴판↓

 

메뉴판부터 스캔!!!

사실 먹고싶은 메뉴 정해두고 가서 금방 주문했습니다!

"분짜" + "양지쌀국수" + "반쎄오"

쌀국수는 양지, 차돌 선택가능합니다.

 

↓↓↓↓

 

소스와 라임등을 내주시네욤

깔끔하고 정갈한 식기까지!!

일단 넘넘 맘에들어!! :)

 





음식나와써요!!!

 

↓↓분짜↓↓

 

고기와 야채를 면이랑 소스에 적셔서 먹는 음식입니당!!

아아아 진짜 고기 넘 맛있옼ㅋㅋㅋ

육식파인 저희 커플 입에 찰떡이구멍!!!!

 

↓↓반쎄오↓↓

 

부침개같은거죠 라이스페이퍼에 싸먹는 반쎄오!!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먹는 방법 알려주신답니당!

월남쌈처럼 라이스페이퍼를 물에는 담그지않고, 그냥 먹는답니다! 식감때문일까요?!

여튼 바삭한 반죽과 안에 채소,새우등이 식감을 살려줘서 고소하고 맛있음!

먹다가 질질 흘릴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질질흘린사람? 저요!..^^...)

 

↓↓양지쌀국수↓↓

 

라임을 쭉! 짜서 챱챱챱!!

간만에 먹는 쌀국수여서 저희 커플 우아오아 하면서 먹음ㅋㅋㅋ

깔끔한 국물!!! 호로록호로록 먹었숨!

 

 

↓클린↓

깨끗!!!!^^*

와 진짜 간만에 저희 너무너무 잘먹었땁니다!!!ㅠㅠ

맛에대해서도 박한 리뷰를 보고 입에 안맞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저희 입에 넘나 잘맞았구요?

고수 없어서 향신료에대한 거부감 없구요?

ㅋㅋㅋㅋㅋㅋ저희는 그냥 아주 좋았숩니당!

 

 

↓↓코코넛커피 & 연유커피↓↓

앗 여기 커피도 팔아요!ㅋㅋㅋㅋ

연유커피 같은 경우에는, 쌀국수 1그릇당 500원에 구매가능하다는거!!

(12시~3시 사이에 주문한 쌀국수여야 가능!!!)

꺅!!!!

저희 11시에 주문했음에도 500원 해주셨고요? 친절하시고요?♥

 

 

그렇게 저희 커플 룰루랄라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하루종일 기분도 좋았답니다!!! 특히 남친이.....^^...

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식사하세요 모두모두!!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