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코맛집] 문달 Moondal

Posted by 밝을주야
2019. 8. 1. 10:3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광코 맛집]

문달 (moondal)

 

 

 

 

 

 

안녕하세요 :)

동성로에서부터 광코까지 섭렵한

분위기좋은 술집 "문달" 을 소개합니당!!

 

 

↓입구

문달하면 다들 아시는거! 바로바로 입구셀카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인증샷 찍으면 그렇게 이쁘더라구용

커다란 문과 은은한 문달의 네온이 한몫하는듯!

 




 

↓찾아가시는길

식사후에 분위기있는곳 없냐....하고 찾아간곳!!!ㅋㅋㅋ

늘 sns로 보던 곳이라 룰루랄라하면서 분위기 느끼러 갔습니당ㅋㅋㅋㅋ



 

입구부터 증맬 갬성....뿜뿜......

 



↓내부

커다란 문을 올라가 또다른 커다란 문을 누르니 나온 넓은 내부!!!!

들어가자마자 느낀점은 깔끔하다!!

여자분들이 딱 좋아할 느낌!

 





은은한 조명 아래서 주문을 해볼까욤



 

↓메뉴

심플한 메뉴들!

식사하고 온 터라 간단하게 한잔하려구요

 

"감바스" + "명란구이" + "빙탄복"

 

 



↓빙탄복

 

약간 복분자?? 느낌의 빙탄복ㅋㅋㅋㅋㅋ

소주맥주먹기에는 진짜 배가 넘넘 불러서 빙탄복 유리잔이 이쁘다는 소리를 듣고 주문!!

(홀짝홀짝마시다가 모자라서 심술까지 주문해먹었습니다....)

히히히히히

 

 



↓감바스 & 명란구이

 

요즘 감바스는 어디가나 빠지지 않는 메뉴중 하나인듯?!?!

적당히 느끼하면서 바게트랑 잘어울리잖아여

빙탄복이랑 잘 어울렸어요! :)

(마늘이랑 올리브 엄청 먹었더니 목에서 마늘향이 어마어마하게....^^..후..)

명란구이는 친구들끼리 가볍게 먹을때 주로 먹는 메뉴!

짭짤한 명란은 소주랑 먹어야하는데.... ㅇㅅㅇ....ㅋㅋㅋㅋ




 

간단히 먹구 분위기 즐기며 먹기 참 좋은 곳인거 같아요 진짜!

손님들이 없을때는 조용조용 즐기는 분위기,

많을때는 시끌벅적한 활기찬 분위기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

기분좋게 이야기 나눈 하루였네요

모두 해피데이 되세요 :)

 

-끝-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