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덕동 맛집] 푸를청록

Posted by 밝을주야
2019. 6. 6. 09:0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삼덕동 맛집]

푸를청록

 

 

 

 

 

 

 

 

안녕하세요!! :)

칭구들과 오랜만에 삼덕동으로 출동했답니다!!

삼덕동에 이쁘고 유명한데가 넘넘 많아서 죠앗....

 

칭구들과 열심히 검색해서 선택한 곳은 바로

"푸를청록"

 

 

 

 

↓찾아가시는길

경대병원 건너 골목에 좀만 걸어들어가면 바로 보인답니다!!

골목 안쪽이 입구니까 지나치지마세요!

제가 지나쳤답니다 (ง˙∇˙)ว 하하하!

ㅋㅋㅋㅋㅋㅋ

 

오픈시간은 6시입니다!!

 

↓외관↓

 

5시50분에 도착하는 바람에 앞에서 머쓱,뻘쭘,서성거리고있으니

직원분께서 안에서 기다리라 하시더라구요!ㅠㅠ

주문은 6시부터받는다는걸 알려주시며!

히히히히ㅣ힣ㅎ 감쟈합니다 :) 하면서 입장!!!!!

 

↓내부↓

 

자리를 찾아서 1층과 2층을 서성이던 우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내부  넓구 자리도 엄청 많았음!

심플함의 정석이라 할 만큼 깔끔한 내부! 조앗!!!!(ง˙∇˙)ว

 

1층 안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받았답니당 ㅎㅅㅎ

 

↓메뉴판↓

 

 

"꽃전골" + "리코타떡볶이" + "반달치즈감자전" + "TERRA" + "참이슬"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온는 크래커와 치즈! 은근 꿀맛탱

 

대구 더워쥬금이죠 진짜...... 이렇게 더우면 어쩌란고ㅠㅠ

시원하게 맥주로 스타트!!!!!

 

 

 

↓꽃전골↓

 

먼저 꽃전골부터 나왔습니다!!!!

이게 그렇게 유명하길래!! 정말 꽃같아서 시선강탈.....!!!

넘이쁘길래 사진두장....힛

보기좋은게 먹기도 좋다고 두근두근.

일단 좀 푸욱 익혀야한다해서 약불로 익혔습니당

 

↓리코타떡볶이 & 반달치즈감자전

 

진짜 꿀맛탱....ㅜㅠㅠㅠㅠ 뭐야 넘 마시써....

다들 식사를 안해서 배가 넘넘 고팠는데 진짜 맛잇게 먹었어요ㅠ

 

떡볶이는 진짜 여자들 소울푸드 인정....상줘야함..ㅠ

감자전도 안에 차돌박이?가 같이있떤데 증말 맛있었어용

같이 나온 겉절이도 맛있어서 추가주문했습니당! 그냥 추가해 주시더라구요.. 떙뀨...

 

↓푹익은 꽃전골↓

뜨거우니 조심하세여!! 식혔다 생각하고 입에 넣었따가

허버허버함......( •᷄ - •᷅ )....식빵...

ㅋㅋㅋㅋ여튼 맛있었어용! 센불하면 깻잎타요! 중불약불에서 푸욱익히기!

 

친구들이랑 정신없이 웃고 떠들고 먹었답니다!

싹다먹음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들도 엄청많이오던데!! 핫플인정이요!

 

대구 여름 찜통이라 빡치긴한데,

그래도 실컷먹고 떠들고 나와도 이렇게 밝은 부분은 여름한데 감샤할 부분..

 

분위기도 너무 좋고 직원분들도 넘나 친절해요!

데이트하며 식사하러 오셔도 친구들과 모임으로도 넘나 찰떡이네욤 :)

저도 담엔 남친이랑 가봐야겠어요오옹 ♥

 

-끝-

 

 

[대구 중구 카페] 남산제빵소

[대구 삼덕동 맛집] 가식

[대구 삼덕동 카페] 페이보릿 (favorite)

[대구 동성로 카페] Harris huis (헤리스헤이스)

[대구 동성로 맛집] 삼덕관

[대구 동성로 맛집] 그리고, 식당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