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8. 4. 19. 07:37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입니다.

평리동 유명한 맛집 불난배꼽!! :)

 

 

 

 

 

 

 

 

앗뇽하세요!!!!! :)

오늘은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으로 찾아왔습니당!

매운 삼겹과 막창이 땡기는날 꼭 생각나는 불난배꼽!

솔직히 불난배꼽은 이동네서 모르는 사람 없을듯ㅎㅎㅎ

워낙 유명한지라 :)

여튼 저희 커플도 자주 찾는 곳이랍니당!!

여기도 연애시작하면서 다녔으니까 꽤 오래 다님!ㅋㅋㅋ

 

 

 

↓불난배꼽 찾아가시는길

서구청 옆 라인이라 금방 찾을수 있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걸로 아는데 옆에 유료주차장 이용하면 되는건가요?ㅇㅅㅇ?)

동네라 맨날 걸어가니까... 잘몰라여...ㅠㅠ....쏘리....ㅠㅠㅠ

여튼 매장앞에 또는 골목쪽에 주차하셔야할 듯.....ㅠㅠ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메뉴판이 넘 길어서 찍는데 실패....ㅜㅜ

↓그래서!!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상세정보를 확인하세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불난배꼽내부↓↓↓

약간 옛날 느낌?의 인테리어로 정감?가는?? 그런곳입니당ㅋㅋㅋ

자리 많은거 같지만 저녁시간엔 자리없이 북적북적하다는 점!!!!!!

 

 

불난배꼽에서

저희가 시키는 메뉴가 정해져있어용!케켘

 

 

"삼겹불찜1" + "돼지막창불찜1" + "소주" + "사이다" + "치즈사리"

그리고, 맵기는 2 로 해주세요.

 

ㅋㅋㅋㅋㅋ요렇게 주문한답니당ㅋㅎㅋㅎㅋㅎㅎㅎㅋ

제가 원래 매운걸 못먹어서 늘 맵기는 1이었는데,

급! 매운게 땡겨서 2로 먹어봤는데, 너무너무너무 맛있는거여!!!!(환호)

매운데 기분좋은 매움이랄까..... 그러곤 늘 맵기는 only 2.....☆

 

 

 

 

↓↓↓기본 상차림↓↓↓ 

 

케케케케 주문하고나면 기본 상을 차려주시죠!!

식판에 깔끔히 나오는 기본찬들! 그리고 알깻잎!! 오뎅탕도 있는데 못찍었.......

(알깻잎은 다드시면 추가 주문하셔서 드셔야해용!)

 

 

 

↓↓↓콩나물&계란스프↓↓↓

 

크으!! 푸짐한 콩나물과 불난배꼽의 별미 계란스프!!!ㅎㅎㅎㅎ

★콩나물은 직원께서 직접 볶아주시니까 건드리지마세용!★

계란스프도 다 드시면 추가주문 하셔야하는 점 기억하시구용!

 

ㅎㅎㅎㅎ 우리커플은 꼭 한번 더 추가주문해서 먹는다능...헤헷

무슨 차이인지는 몰라도 계란스프가 맛있는날이 있어요.

당연히 입맛에 안맞는 날도 있구....

우린 맛있는 날엔 추가주문ㅎㅎㅎ

 

 

 

 

불난배꼽에서 소주를 안먹을 수 없어요.

매운삼겹막창에 소주는 진짜.... 크으으응으으으

여러분은 무슨 소주 드세용? 우리 커플 입맛엔 참소주가 딱!( ͡° ͜ʖ ͡°)-☆

 

ㅋㅋㅋ여기 앞치마 귀엽ㅋㅋㅋ 단골이라고 적혀있엉ㅋㅋㅋㅋㅋ

엥 참소주 먹는데 잔은 참이슬인 이유 무엇.... 내손 닭발같은 이유는 무엇......˘▽˘;;

 

 

 

소주한잔 타아아아아악 기울이고 있으면

주문한 삼겹과 막창이 쨔란 하고 나온답니당!!!!

 

↓↓↓요건 볶은 콩나물↓↓↓

 

 

↓↓↓그 위에 주문한 삼겹1,막창1, 그리고 치즈사리↓↓↓

숯불직화로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으면 된다는 점!

아주 칭찬합니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

대식가인 저늘 생각합니다.

"엥?? 양이 적은거 아니여?????????"

.

.

.

......네..... 몇번을 오고, 몇번이나 배 터질것 같아서 후달린 주제에,

저딴 말은 왜 항상 하는걸까...........(멍청)

양 많습니당. 정말 배불러요. 진심.

*

 

 

↓↓↓그럼 야무지게 먹어볼까용↓↓↓

알깻잎 위에 콩나물얹고, 치즈 범벅이 된 삼겹한점, 막창한점,

그리고 쌈장, 마늘. 여기에 마요네즈 푹찍어 얹은 후 싸먹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맛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요네즈 요거요거 신의 한숰ㅋㅋㅋ

리필 잘 안하는데 마요네즈는 리필해서 잘 먹었씀다 ♡ 케케

 

 

 

 

↓↓↓마무으리!! 볶음밥↓↓↓

 

케케케케케케케케ㅔ케켘

고기 다 먹었다 싶으면 밥을 볶아줍니닼ㅋㅋㅋㅋㅋㅋ

배불러 죽겠는데도 포기할 수 없어 볶음밥!!!!!!!!ㅜㅜ

벅벅벅 긁어 먹는데 꿀맛이얌.....그냥 말이 필요없ㄸ ㅏ........☆

 

 

또한번 배를 팡팡 두드리며, 싹 다 먹고 나왔습니다.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 1이 적당합니당.

다음날 똥....ㄲ.....ㅗ.... 따가울수있음......)

 

ㅎㅎㅎㅎㅎㅎㅎ

먹는 즐거움은 나의 행복. 짜릿행.

 

 

 

여러분들도 짜릿하게 즐거운 식사하시길!!!! :)

 

 

-끝-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