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맛집] 미스터스시 광안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8. 4. 30. 04:11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부산 광안리 맛집] "미스터스시"입니다.

광안리 해안뷰가 아름다운 초밥맛집 :)

 

 

 

 

 

 

 

하이룽 안녕하세요 :)

늘상 대구 맛집 찾아댕기다가 이번엔 부산입니당!(뜬금)

간만에 광안리에 바람쐬러 갔거든요!!!!!ㅎㅎㅎ

 

↓↓↓미스터스시↓↓↓

블로그하겠다는 일념하나로 부산까지 와서 폰카를 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은 ↓↓요렇게 골든비치 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당!

미스터스시주차권 꼭 받아서 할인받으시구용

(1시간 3000원 할인이라네요)

(우리는 먹구 구경다하고 해서 주차비 총6000원이었는데, 3000원 할인받음)

 

 

 

직원분이 2층 해안뷰가 쫙 보이는 곳으로 안내해주셨어요!!

항상 광안리역에서 내려 거기서만 놀던 저에게

끄트머리(?)광안리는 처음......(나는 대구촌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굳. 왜 해안뷰 하는지 알겠더라구용 :)

 

 

 

어품을 두툼한 11그램으로!!!! 자부심 뿜뿜 느껴주시고!!

 

↓↓↓메뉴 봅시당↓↓↓

 

전 구운 생선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날 생선들은 왜이렇게 좋은가 몰라......ㅇ_ㅇ

여튼 런치메뉴가 있어서 시간맞춰 오신다면 더욱 저렴히 즐기실 수 있을듯!!

 

저희는 초밥류와 사이드를 시킬것인가,

다들 미스터스시 오면 먹는다는 사시미 코스를 시킬것인가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사시미 코스 B,C 를 주문했습니다!!!!

(혜자라길래 그 혜자를 느껴보고자!!!!!)

알밥 또는 우동을 고를 수 있어서

저흰 당연히 알밥하나 우동하나씩 선택했답니다!!

 

 

 

↓↓↓

B,C의 차이는 오늘의 초밥과 특선초밥의 차이!!라고 하시더군요

사시미 종류도 코스에 따라 좀 다르다 하셨구요!!

 

쨔짠!!! 초밥 대령이요!!!

.......아이고아이고 때깔좋은것 좀 보소ㅠㅠㅠㅠㅠ!!!!!

초밥하나하나 다 찍을 기세였으나

배가 넘나 고팠기 때문에!!! 요정도에서 사진찍는건 스탑!!!ㅎㅎ

 

 

후,

맛있쟈나 진짜ㅠㅠ!!!!!!!!

뿌애애애아아아아애애앵!!!!!

초밥이랑 사시미 싱싱한거 진짜 너무했어 진짜ㅠ 너무좋아아ㅏ아ㅏㅇ

 

 

흐느끼며, 틱택톡 흥얼거리며, 야무지게 먹을때 등장한

튀김! 알밥! 우동!

 

↓↓↓

 

 

.

.

.

후후후후후ㅜ훟 맛있네 후후후훟후ㅜㅎ

양이 진!!짜!! 많음!!!

초밥, 사시미 다 먹고 우동튀김알밥 당연히!! 다먹었죠!!!!!!

 

 

와 정말 잘먹었다구.........ㅠㅠ

↑벽에도 어품 11그램 부심이 뽱뽱 한데!

그래두 됨... 진짜.. 초밥 묵직한게 입에 씹히는 맛까지!!!

역시 날 생선은 씹는 맛이지!!!!! 굳굳굳

 

 

남친의 운전을 위해 이날만큼은 음주를 하지 않았죠.....(아쉽)

진짜 술땡기게 만드는 초밥과 사시미였뜸......˘▽˘아련....

저어어엉말 싱싱함! 굳뜨!

 

 

 

흥분해서 2층을 올라갔었습니다...

1층에 이렇게 직접 만들고 계시는 줄도 모르곸ㅋㅋㅋㅋ쿠ㅜㅋㅋㅋ

다먹고 내려오면서 알았음.....헤헤 ☞☜

 

분위기도 아기자기하면서 심플합니당! :)

 

 

↓↓나오면서 찍은 영업시간↓↓

런치와 디너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 확인하시구용!!

 

 

 

소화 좀 시킬겸 광안리해변가를 쭈우우욱 걸었네요!

여전히 광안리는 아름답구요 >,<♥

오랜만에 바닷가 데이트라 남친이랑 배도 부르고 기분 업업!!!!

 

 

 

광안리 맛집 워낙 많은데요,

스시가 먹고싶다면, "미스터스시" 괜찮은듯!! :)

푸짐하게, 배터지게 잘먹었습니다!!!!!

 

네, 하지만, 아무리먹어도

배는 터지지 않죸ㅋㅋㅋㅋㅋ

 

부산가서 생각나면 들려보시길!!

맛있게 잘먹는 하루 보내세요♡

 

 

-끝-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