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안지랑곱창 맛집] 어라!

Posted by 밝을주야
2018. 6. 26. 05:12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안지랑 곱창거리 맛집]

어라!

 

 

 

 

 

 

 

앗뇽하세요!! :)

대구 남구 안지랑에 곱창거리 유명하죠!

간만에 곱창이 너무너무 땡겨서 곱창먹고 왔습니당!ㅎㅎㅎ

저희 커플의 단골집이자 맛집! "어라!" 입니다. ^▽^

↓↓↓

 

 

↓↓찾아가시는 길입니다↓↓

입구에서 가깝고 공영주차장 바로 옆이라 금방 찾아요!!ㅎㅎ

또 대낮부터 술마시러 가는중..... ( •᷄⌓•᷅ );;ㅎ

 

 

↓↓포토존이 우릴 먼저 반겨주지만 여기선 안찍어 부끄렁↓↓

.

.

 

 

 

들어서자마자 다른가게 이모들이 오라고 막 부를수도 있슴.

헤헤 웃어드리고 우리는 우리의 길을 간다.....ㅋㅋㅋㅋㅋㅋ

.

.

.

우리를 먼저 알아본 어라! 이모님이 부르길래 신나게 들어감!

"이모~~~!! 오랜만이지에" 하고 뛰어들어감ㅋㅋㅋㅋㅋㅋ

 

(원랜 이름이 홍림2였습니다만 어라로 바뀌었답니당!

그때나 지금이나 사장님과 이모는 그대로 계시구옇ㅎㅎ)

 

 

↓↓어라 내부↓↓

원랜 매장이 한쪽만 있었죠? 3년전쯤엔? 좁았습니당ㅋㅋㅋ

하지만 옆을 뻥 뚫으시고 아주 넓고 쾌적해졌음ㅋㅋ

 

↓↓메뉴↓↓

자리잡고 주문을 합니당

 

 

"곱창한바가지" + "소주" + "맥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이 빠질 수 없땅ㅋㅋㅋㅋㅋㅋㅋ

 

 

↓↓기본상↓↓

이모가 바리바리 기본찬 챙겨주고 떠남ㅋㅋ

남친 바로 뒤에 냉장고였거든요

"아지야~ 이모야~ 술은 알아서 꺼내 먹어~~!!!"

 

넹! ㅎㅅㅎ

 

 

 

이모는 맨날 혼자바빠....ㅠ 힘내여 이모님...ㅜ

(사장님은 밭에 가셨다고;;ㅋㅋㅋ)

대낮이었지만 이미 손님들이 있어서 이모가 바빴음!ㅎㅎ

 

 

↓↓곱창한바가지↓↓

 

이모가 금방 구워다 주셨습니당

초벌을 해주니 조금만 더 익히면 금방먹을 수 있다는점 얼마나 좋은지!!

곱창은 좀 바싹!!! 구워서 먹는게 진짜 맛있는듯!!!!

 

↓↓↓↓↓↓

 

걍 쌈장 찍어서 먹어도 되구 쌈싸먹어도 맛있쪄

고소하고 쫄깃한게 역시 곱창의 묘미!!!!!!!!!ᕕ( ͡° ͜ʖ ͡°)ᕗ마시따

 

↓↓계란찜↓↓

중간에 나온 계란찜! 이모가 솜씨가 좋아여 계란찜 안비리고 맛있음 짱짱

 

 

어라는 단골이 많은듯!!!

사장님이랑 이모님보고 오는 사람들도 많겠쬬?

우리처럼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안지랑 안쪽(포차같은?)은 잘 안감ㅎㅎ 그닥 좋지 않은 기억이...ㅎ^,^ㅎ)

 

뜬금없이 곱창사진을 왜 또 첨부하냐면

이건 두번째 곱창바가지입니다.

곱창한바가지를 두번 먹었어여....ㅎ.....ㅎㅎㅎㅎ

두바가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이 날은 곱창이 너무너무 땡겨서 두바가지 먹은건데,

이렇게 먹으면 느끼할 수 있고 배가 너무너무 불러서 그닥 추천은 안하구여.

(단호한 나란뚱땡이^0^)케케

 

 

★저희가 먹어본 결과★

세트1번 "곱창한바가지 + 막창1 + 염통" (다양하게 드실분들께 추천)

"곱창한바가지 + 닭발" (기본적인 조합에 신나게 술드실 분들께 추천)

"곱창한바가지 + 염통 + 된장&밥" (밥과 함께 든든하고픈 분들께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다 저렇게 먹어봤어욥^^

라면땡길땐 "곱창한바가지 + 라면 + 된장&밥" 도 먹어봄ㅋㅋㅋ

 

*어라에는 된장밥 진짜 맛있어여 이모만의 된장맛이 진짜 정말 맛있음*

(´•_•`)◞♡

 

 

 

 

배 터진다...... 하고 먹은 베스킨라뷘스떠리워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배 빵빵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곱창 맛집 "어라" 추천드려용!

곱창과 함께 맛있는 하루 되세요!!!! :D♥

 

 

-끝-

 

 

 

[대구 평리동 맛집] 불로군 불족발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부산 광안리 맛집] 미스터스시 광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