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동인동 맛집] 피닉스빠

Posted by 밝을주야
2019. 8. 15. 11:3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중구/동인동 맛집]

피닉스빠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곳은

대구 중구 동인동 소문난 맛집!!

"피닉스빠" 

가야지,, 가보고싶다,, 하면서 기다린 지난 날들,,,,

드디어갔다구요!!!



↓외관↓

 

히히히히 이날은 일찍 퇴근하고 남칭그랑 식사겸 맥주 마시러가자고 찾아갔어요! :D





↓ TMI ↓

(액정이 와장창 깨진 폰을 몇년간 가져다니다 드디어 액정을 갈고 나왔던 뜻 깊은 날...)





↓↓↓↓

오픈 18 : 00

마감 02 : 00

휴무 매주 화요일

 







↓찾아가시는 길↓






↓내부↓

 

빈티지함 물씬하면서 갖출건 다갖춘 매장 내부!!

딱 맞춰 갔더니 첫손님이었네요 :)







↓식기 & 메뉴판

 

 

손글씨가 정감가는 메뉴판!!

타 블로그에서 제가 본 메뉴판은 흐들흐들했었는뎈ㅋㅋㅋㅋ

새로 쓰셨나보당 :) ㅎㅎㅎ





여튼 저희는

"영준프라이파스타" + "정성볶음밥" + "레몬맥주"

주문했습니다!






↓레몬맥주 & 갬성↓

 

맥주먼저 나왔습니다!!! :)

남친구는 레몬맥주 첨마셔본다곸ㅋㅋㅋㅋ아재요ㅠㅠㅠㅋㅋ







↓영준프라이파스타 & 정성볶음밥↓

 

조금 기다리니 메뉴들 등장!!!!





또 TMI ;;;

뜬금없지만 풀네임은 중요합니다 ........ (뜬금?!)

영준프라이 파.스.타 인데, 전 영준프.라.이만 보고 걍 감튀만 조리해서 나오는 줄....

왜 파스타가 나왔나 잘못 주문한건가... 하고 넘 놀랬구요....ㅋㅋㅋㅋ 

왜 이거 파스타에요...? 물었떠니 사장님이 더 놀라하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따흑...








여튼, 다시!

↓영준프라이파스타 & 정성볶음밥

 

흐으으ㅡ응  감튀랑 크림파스타가 이렇게 잘어울리는줄 몰랐네요!!!

볶음밥도 정성돋아 보이는 달걀프라이까지....!!!

볶음밥은 야무지게 샥샥 비벼 퍼먹었습니당

프라이파스타도 챱챱챱!

딱 맥주안주네!!! 하고 무릎을 치겠더군요!!!






↓당연히 깨끗

마지막까지 싹 긁어가는 남친의 야물딱진 숟가락 포크질....ㄱㅇㅇ....♡





근데 저희 배고팠어요...넘넘..

둘다 점심을 못먹고 온 터라 우린 딱 느꼈죠... 더시키자... 하나만..!

사장님... 메뉴판좀.....





"닭고기크림스튜" + "오비맥주2잔"

히히 추가주문했어요!






↓오비↓

으으으으 진짜 보기만해도 시원해 좋아 짜릿해!!







↓닭고기 크림스튜

 

스튜는 그냥 스튜였어요, 말 그대로 닭고기 국물스프...뭐래... 여튼ㅋㅋㅋㅋ

그냥 오비 안주겸 살짝 배를 더 채우잔 의미로 먹은.....

그냥 스튜...맛있는 스튜...ㅋㅋㅋㅋ






↓그래도 다먹음


피닉스빠는 영준프라이파스타랑 정성볶음밥이 그냥 최고인듯?!

다들 저 두가지 메뉴를 주문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손님 정말 많았어요! 맥주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라 여성분들이 많은듯?!

그리구 생각보다 테이블 회전율도 빠른편!!

ㅎㅎㅎㅎㅎ

여튼 맛있게 맥주한잔하고 배까지 든든!!



다들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피닉스빠로 고! : )


-끝-





[대구 삼덕동 맛집] 푸를청록

[대구 중구 카페] 남산제빵소

[대구 동성로 맛집/술집] 조우

[대구 삼덕동 맛집] 가식

[대구 동성로 맛집] 삼덕관

[대구 동성로 맛집] 작은방(남자의 부엌)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