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평리동맛집] 구공탄막창 (형님본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9. 9. 12. 10:41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평리동]

"구공탄막창"








안녕하세요 :)

이번에 먹고 온 음식은 바로바로!!

막창입니당 막창!!

평리동 구공탄 완전 유명한 핫플레이스인거 아시죵!!



↓구공탄막창


저희 커플도 예전에 가보구 오랜만에 왔습니당!

바싹구운 막창에 소주가 왜그렇게 땡기던지!!






↓찾아가시는길


<영업시간>

17:00 ~ 01:00




↓입구 & 내부


 





↓메뉴판







자리잡고 앉으면 ↓이렇게 불을 가져다 주시구요







 



자리는 꽤 많은 편이쥬! 

손님이 많을땐 엄청 북적거리기 때문에 자리가 넘 다닥다닥 붙어있다 느꼈어요!







↓기본찬


 

 



이모님께 주문했습니당

"막창3" + "소주"

그러면 요렇게 기본찬을 쫘아아아악 차려주신답니당!!





짠!!!!(˵ ͡° ͜ʖ ͡°˵)

쏘주 넘넘 땡겼오




↓↓초벌돼서 나오는 막창↓↓

바로 먹어도 될만큼 굽혀서 나오는 막창이라 바로 드셔도 된답니다!! :)

근데...그...왜이렇게 거멓게..나온겨..






???????????





???????





세장 다 다른 사진인데 왜이렇게 꺼멓게 사진 찍힌거죠༼;`༎ຶ ۝ ༎ຶ༽ 흐어어

아냐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 카메라가 담지를 못함......






↓↓탈까봐 가장자리로 막창을 굴려굴렷↓↓


 



↓↓쌈싸 먹고 그냥 먹고↓↓

뭘 어떻게 먹어도 막창은 바삭바삭하고 쫄깃하고 그냥 맛있어요







 



저는 쌈싸먹는게 좋으니까 막창 두개세개넣어서 

와앙!!!!!



ᕕ( ᐛ )ᕗᕕ( ᐛ )ᕗ맛있쮸ᕕ( ᐛ )ᕗᕕ( ᐛ )ᕗ


?????








쫀디기 왜 초점나간건가.... 왜냐면 저때 술이 좀..많이 들어가서....

하지만 찍겠다는 블로거의 의...지......?

ㅋㅋㅋㅋ간만에 먹은 쫀디기 꼬소하고 맛있었어욤ㅋㅋㅋ





↓↓된장&밥↓↓

막창이 조금 남았을때 된장이랑 밥을 주문합니다!! 된장이 좀 맵더라구요!!

고기랑 밥은 진리입니다 그냥 진리 묻지도따지지도 말규 정말임..릐얼릐...


 


술이랑 고기 신나게 먹고 꼭 밥으로 마무리하는 우리 커플....탄수화물러버..........






ㅇㅋㅇㅋ ㅇㅈㅇㅈ 맛녀석 사랑해요




헤헤헤 신나게 먹고 부른배를 땅땅 두드리며 나왔습니다!!!

간만에 먹었지만 역시 구공탄은 실망시키지 않게 맛있네요

유명한 핫플이라 저희 일어날때 손님들 바글바글...!!






이건...어.....선물받은 기프티콘이 있어서.......

또 바로 옆에 배스킨라빈스도 딱 있길래.... 사서... 집가서...

또 먹었다라는 후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소주 생각나면 구공탄 들려볼 예정이랍니다!!

 북적북적한 분위기와 바삭바삭한 막창을 즐기시고 싶다면

구공탄막창으로 고고고!!



-끝-






[대구 서구 중리동 마카롱] 슈슈카롱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교동면옥 내당점

[대구 평리동 술집] 김피디 라디오비어

[대구 서구 내당동/평리동맛집] 시골닭 숯불 바베큐

[대구 서구 중리동 맛집] 명동소갈비살 (소갈비살,안창살)

[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대구 평리동 맛집] 불로군 불족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