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명동돌판삼겹

Posted by 밝을주야
2019. 9. 14. 05:12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용산동 맛집]

"명동돌판삼겹"








안녕하세요 :)

동네에 삼겹살 맛집찾아 다녀왔습니당!!!히히히ㅣ히힣

저는 돼지고기가 제일루 좋아요....♥(돼밍아웃)




그래서 찾아간 곳은 용산신시장에서 조금 안쪽에 위치한

"명동돌판삼겹" 입니다!





↓외관↓







↓찾아가시는길↓



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판&돌판↓


 






↓내부↓


 




저희는 일단!

"삼겹살3" + "소주" 주문했어요!






↓삼겹3인분 & 기본차림↓


 

 


와우 삼겹살과 함께 콩나물 김치 밑반찬 등등 엄청 많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

가장 기본적인 상차림이기도하고 깔끔해서 만족!!






자...그럼.... 뭐해 남자친구님..?



어서 구.워.달.라.구.요 (진지)






↓고기다 고기 삼겹살이야 돼지야 사랑햄♥↓


 





↓크으으 그러췌 삼겹살 기름이 좀 나오면 김치랑 콩나물 얹어서 같이 구워야제!↓


 







싹둑싹둑 아이고 잘한다짜란다짜란다!!


 






배운사람이네 증말 고기 정리도 잘하네 우쭈쭈ᕕ( ͡° ͜ʖ ͡°)ᕗ


 

 



 

다 구웠다네요 그럼 어떻게 하면 좋겠어요?

먹어야죠? 저는 쌈이 좋습니당?

₍₍ (ง ˙ω˙)ว ⁾⁾


 






와아아아앙 입크게 벌리세요 고기들어가요



말해 뭐해요 맛있쮸?





아이고 고기 줄세운거 보세요 너무 이쁘네요 ^^고기짱 남친짱


 



돌판 좋은점은 ↓요렇게↓ 이모님이 쓱싹쓱싹 긁어주신다는거!

안갈아도 되구 참 좋은거같아요 고기는 끊이지 않아야해..







자, 그렇게 고기를 끊이지 않게 먹었고 돌판도 그을음 다 긁었단 말이에요?

소주도 이미 두병 마셨다 이거에요?

그럼 뭘 해야겠어요?

네, 밥이죠




(공감)





그것도 볶.음.밥 :) 안먹을수 없어요








이모님의 현란하게 밥볶는 솜씨!!!!




스윽스윽...






히히히 긁어먹으면 됩니당 히히히히히 볶음밥 주문하니까 된장도 나오더라구욤

된장도 심심한게 맛있었어욤 볶음밥이랑 찰떡!!


 





↓클린!!↓



간만에 보는 클린짤같네!!!!!





아이고 맛있었따!!! 간만에 삼겹살먹어서 더 맛있네요!!!

모두 맛있는 저녁하시길!!! :)




-끝-





[대구 용산동 치킨] 김스타치킨

[대구 용산동 맛집] 김준현의 피자헤븐 성서점

[대구 용산동 맛집] 오봉봉 (급냉 삼겹살)

[대구 용산동 맛집] 우왕양곱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