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홍춘천 치즈 닭갈비 용산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9. 9. 14. 11:06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용산동 맛집]

"홍춘천 치즈 닭갈비" 용산점







안녕하세요 :)

닭갈비좋아하시나요?

저희커플은 강릉에서 닭갈비먹은게 넘 맛있어서

닭갈비하면 그때 추억부터 떠오른답니닼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아낸 곳

"홍춘천 치즈 닭갈비"





↓외관↓








↓찾아가시는길↓



홍춘천치즈닭갈비가 체인인건 처음 알았네요! 오호라






↓영업시간↓


 





↓내부↓ 


 


좀 이른 저녁시간이라 매장은 조용했습니다!

생각보다 자리도 많네유!






↓메뉴↓


 



저희는

"치즈닭갈비2" + "라면사리추가" + "소주"

주문했습니당!






↓기본찬↓


 


주방쪽에 셀프바가 있어요! 기본으로 세팅해주시구 필요하신게 있다면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치즈닭갈비↓


 


꺅!! 닭갈비!!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먹다보니 치즈도 살살 녹아요! 치즈사리 추가할걸....!!!!






↓↓↓


 


먼저 라면사리부터 샥샥 먹어봤습니다

저희는 중간맵기로 했는데요, 중간맵기치곤 매웠답니당.....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그냥 보통하셔도 매울것같은디요ㅠㅠ..??

ㅋㅋㅋㅋㅋ여튼 닭갈비를 치즈에 돌돌 싸서 먹기도하고 쌈에싸서 먹기도하고!

아주 맛나게 먹다보니 싹다 먹은거에요....정말...







"치즈볶음밥" 추가 주문했는데ㅋㅋㅋㅋㅋ

볶음밥이랑 같이 볶을게 없어서 사장님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

쏘리해요..... (˵ ͡° ͜ʖ ͡°˵)






여튼 사장님 어떻게 남은 걸로 볶아주심ㅋㅋㅋ


 


때깔좋구요!!ㅋㅋㅋㅋ이제 먹어주면됩니당!! 넘나 좋구먼!!

역시 뭐든 마무리는 밥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역시 싹다 긁어먹었네욤!! 히히히히힣



아 밥까지 먹으니 배가 빵빵!!! 하니 아주 좋았습니당!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답니다...?

역시 스스로 개척해가는 나만의 맛집이 최고야....





요즘 너무 잘먹어서 걱정인걸...살이 포동포동..



알게뭐람ㅎㅎㅎㅎ낼부터 운동하면됩니당ㅎㅎㅎㅎ

다들 맛있게드시구 낼부터 운동합시당 우리 :)



-끝-




[대구 용산동 맛집] 명동돌판삼겹

[대구 신당동 분식맛집] 신대장떡볶이

[대구 용산동 맛집] 김준현의 피자헤븐 성서점

[대구 용산동 맛집] 우왕양곱창

[대구 용산동 배달맛집] 오사카 회·수산

[대구 용산동 맛집] 오봉봉 (급냉 삼겹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