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별미생막창

Posted by 밝을주야
2019. 9. 18. 08:13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용산동 맛집]

"별미생막창"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생막창먹으러 갔다왔습니당!!!!!

막창 먹고싶다고 찡징? 대는 남친데리고 찾아간곳!

"별미생막창"



↓↓외관↓↓





↓메뉴↓








↓찾아가시는길






↓내부↓


 


오후 여섯시쯤 넘어서 입장했습니당! 저희가 첫손님인듯!!

깔끔한 내부부터 찰칵!!! 사진 찍고!!






↓불판



앉자마자 사장님께 주문!!

"생막창 3" + "소주"

주쎼요!!!!






↓생막창


 


정말 빠르게 생막창을 가져다 주신 사장님 !!

불판에 생막창을 올려주십니당!!!

으으으!! 두근두근 설렘설렘!!






↓기본찬


 


기본찬이에요! 막창이 구워지는 동안 우리는 달걀찜 뿌셔!!!






↓수저



테이블 옆쪽에 수저 이용하시면 됩니당! :)






↓막창



어머머머머 노릇노릇 익어가는 생막창 좀 보세요 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동그랗고 귀엽고 맛있게 생껴따........






사장님의 거침없는 가위질!!!!






내가 동영상 찍고 있음을 의식한 남자친구의 느릿한 가위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릇노릇


 


오우아.....진쨔ㅜㅜㅜㅜㅜㅜㅜ 막창 노릇하게 굽히는거 보세요ㅠㅠㅠ

감자랑 떡까지 노릇노릇해지고 있습니다......

쫄깃하고 바삭하며 고소한 막창 맛이 사진으로 느껴짐.....






자! 막창이 다 굽혔으면?!

쌈싸먹어야쥬


 





아아아아아아아아앙



(요즘 백슨생님 짤 유용하게 쓰네요....)

(고맙습니다 빽슨생님....?ㅋㅋㅋㅋㅋ)




아아 그냥 졸맛탱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맛있었어요!!!!!

(얼마전 먹은 구공탄보다 내 입맛엔 여기가...읍...읍..)

ㅎ히히히히히히히히






↓된장찌개 & 밥2


 


고기를 슬슬 다 먹어 갈때쯤!!

추가 주문한 된장찌개와 밥!!!!

무조건이죠 아주!!!! 고기랑 밥이랑 된찌!!!!!!!





↓클린!



에....뭐.... 당연히 다먹었지용 ♡

아 증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동네 핫플인듯?

가족단위, 친구단위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생막창 진짜 추천입니다! 꼭꼭 드셔봐요ㅠㅎㅎㅎㅎ






그럼 맛있는 식사하쎄요!!






-끝-






[대구 용산동 맛집] 홍춘천 치즈 닭갈비 용산점

[대구 용산동 맛집] 명동돌판삼겹

[대구 용산동 맛집] 우왕양곱창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