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호산동 맛집] 대가야성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0. 21. 07:41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달서구 호산동 맛집]

"대가야성"








안녕하세요!!

볼일이 있어서 어쩌다보니 다사까지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중국집을 들렸답니다!!

계대 근처를 찾다 발견한 짬뽕전문점

"대가야성" 호산점!





↓↓외관↓↓

매장앞 서너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더군요






↓↓찾아가시는길↓↓






↓↓내부 & 메뉴판↓↓

 

식사하고 계신 분들이 계셔서 메뉴판은 멀리서 찰칵....!

내부는 자리도 많고 넓더라구요!







↓↓↓↓

 

아주머니께서 녹차같은 물을 따라주시고 가십니당

반찬은 셀프에용




주문해야겠죠!

"(세트)간짜장2 + 탕수육" + "짬뽕1" 







↓↓남친이 간짜장을 먹는 방법.jpg↓↓

 

 


면에 고춧가루를 뿌리고 짜장을 붓고 막 비벼비벼비벼......!!!!







↓↓탕수육 & 짬뽕↓↓

 


다 나왔어요 먹어봅시당!!!

어서어서! 배가 엄청고팠거든용!







탕수육....세트에 나오는 탕수육은 일반 탕수육인가요?

메뉴엔 찹쌀탕수육이랑 칠리탕수육 뿐이던데, 세트는 그냥 탕수육인가요?????ㅇㅅㅇ

처음엔 오! 하다가 먹을수록 어???했음....

딱딲해요..........(시무룩)






 

만약 이게 찹쌀탕수육이라면 더더 실망;; 제가 이렇게 딱딱한 찹쌀탕슉 먹어본적이없어서 말이죠;;;







*

간짜장은 너무 뻑뻑하고 짜장이 부족;;; 이렇게 짜장라면같은 간짜장 첨먹어봤네요ㅠㅠ;;

짬뽕은 사진 안찍었어요 그냥 먹느라! 짬뽕전문점이라 너무 기대한거같아욤

색깔도 약간 밋밋?해서 맵진않겠다 싶었는데.. 그냥 짬뽕맛이 안났어욤 라면맛...??

뭔가 밍숭맹숭....;;;;;;






↓그래도 다먹었어요↓

저희 엄마랑 남친이랑 함께있던 자리여서 먹는거 투정은 못하겠고; 그래서 다먹음ㅋㅋ

 아예 못먹을 만큼은 아니고, 맛있지는 않고, 애매한 그런 맛?





남친도 저도 음식 안가리고 잘먹는편이구 웬만해서는 음식에 토를 잘 안다는데

토를 다는 경우는 정말... 아닐때거든요..?ㅠㅜ;;;

그냥 그렇다구요..;;;;ㅋㅋㅋㅋ

띠용스러웠던 곳이었지만 그래도 한끼 해결 잘했습니당

(맛집카테고리에 넣기는 민망한데 그래도 손님들은 계속오시더라구용 다른 맛있는 메뉴가 있겠쥬?!!?!?)


-끝-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별미생막창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홍춘천 치즈 닭갈비 용산점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명동돌판삼겹

[대구 용산동 치킨] 김스타치킨

[대구 용산동 맛집] 김준현의 피자헤븐 성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