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달서구 두류동 맛집] 만푸쿠스시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0. 22. 08:11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달서구 맛집]

"만푸쿠스시"






안녕하세요!!

공휴일에 다녀온 초밥집

"만푸쿠스시"

소개합니당!ㅎㅎㅎ




↓↓외관&영업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찾아가시는길↓↓

서대구세무서 앞에있어서 금방보인답니당!!!





↓↓내부↓↓

 

공휴일이기도 하고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갔더니 매장은 한산했습니다!!

엄마랑 같이 늦은 점심먹으러 온거였어요!

엄마랑 저 초밥 완전 좋아하는데요 두근두근..!!




이전에 엄마가 들리셨을땐 기다리는 손님 많다길래 긴장했는데 다행히? 조용

공휴일 고맙습니다..ㅋㅋㅋ







↓↓메뉴↓↓

 

 


"초밥세트" + "만푸쿠초밥&우동"

주문했습니다!



엄마랑 조잘조잘 이야기하다보니 나온 초밥!!!






↓샐러드와 초밥세트↓

 




↓만푸쿠초밥&우동↓

 






어머머머 깔끔하고 정갈한거보시오

진짜 대한민국 초밥 짱이다 짱먹어ㅠㅠ







↓차차찿ㄹ찰칵찰칵↓

 


나 : 근접샷찍어야해 잠시만!!

맘 : (익숙함)(기다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 / 가리비 / 계란↓↓

가리비는 처음먹어봐서 단독샷!

연어랑 계란은 넘넘 좋아하니까 단독샷!!

사실 다 맛있었따는거!!!!!

(하나하나 다 찍고 싶었찌만 용량과 엄마 눈총을 이길수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동 & 돈까스↓

 

우동이랑 돈까스는 그냥 쏘쏘한 맛!!!





다음엔 특생연어초밥먹을래..... 연어 진짜 두툼하고 맛있었음......

배가 넘넘 고파서 엄마랑 신나게 떠들며 먹었더니 진짜 순식간ㅋㅋㅋㅋㅋㅋㅋ





클린....!!!!!!!!

초밥은 정말 배도 부르고 맛있어!!!!!ㅠㅠㅠ

다먹고 나니 왜 웨이팅 길었나 이해했읍니다......

진짜 다들 맛있는 초밥하시면 좋겠읍니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밥을 제가 샀더니 엄마가  커피 쏜다네요?????ㅋㅋㅋㅋ

부른 배를 잡고 바로 앞에 있는 "위치커피(witch coffee)"도 갔어요!

입가심은 역시 아메리카노!!!!

카페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어서 소화겸 잘 앉아있었어요

완벽했던 엄마와 데이트였네요!! :)




-끝-




[대구 서구 평리동맛집] 구공탄막창 (형님본점)

[대구광장코아맛집] 팔백집 돼지쫄갈비

[대구광코맛집] 문달 Moondal

[대구 두류동 맛집] 기린반점(麒麟飯店)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교동면옥 내당점

[대구 서구 중리동 맛집] 명동소갈비살 (소갈비살,안창살)

[대구 서구 두류동 맛집] 짬뽕집 (신신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