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신선상회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0. 23. 05:51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신선상회"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고기고기 노래를 부르다 찾아간 맛집!!

"신선상회"

입니다!! :)!!



↓↓외관↓↓






↓↓찾아가시는길↓↓

주차장쪽에 큰 고깃집이라 금방찾을수 있습니당!





↓↓메뉴↓↓

잉...ㅋㅋㅋㅋ 메뉴판 다 왜캐 위에 붙어있는건지....ㅋㅋㅋㅋㅋ






↓↓내부↓↓

 

자리는 널찍널찍하고 단체도 수용할 수 있는 정도?!?!

딱 저녁 시간이라 저희 들어오고 손님들이 조금씩 몰려오시더군요!




자리잡구 앉아서 주문!!!

"삼겹살3" + "소주"







↓↓기본찬↓↓

 





↓↓소주와 삼겹살↓↓

 





↓↓구워봅시다↓↓

 

일단 신선상회는 제가 한번 온적있었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남자친구 데리고 또온거에욬ㅋㅋㅋㅋㅋ

가장 좋은 점은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다는거!!!!ㅠㅠㅠ진짜 땡큐죠!!






↓↓↓↓

 

진짜 고기 잘 구워주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도 도톰해서 굽는거 지켜보는동안 입맛 엄청 다셨네요....^^..현기증...





다 구워갈때쯤!! 인원수대로 두부쌈을 주시고 그위에 구운 고기를 얹어 주십니당!

↓↓↓

손으로 싸먹어야해요... 젓가락으로 먹으려했다가 짜장소스 다 쏟을뻔ㅋㅋ



고기를 굽고 가시는 사장님이 "찌개 필요할때 달라고 하세요!" 하십니다!

여기 별미가별미가 서비스로 주는 된뽕찌개!!!!!!!!!

알겠습니다 하구 일단 고기부터!!







↓↓겉절이와 소스가 함께하는 고기파티↓↓

 

징짜....진짜 정말 맛있어ㅠㅠㅠㅠ

남친이 먹는 내내 맛있따고 이야기를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맛있따! 하구 잘먹는 남친인데,

이날은 먹으면서 크아! 캬아~ 으아!?!  하면서 다양한 감탄사를 연발...



먹는 내내 이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뿌듯하구먼!!ㅋㅋㅋ




신나게 먹다가 저희는 

"찌개 사리 넣어서 주세요!! 그리고 삼겹살 하나 추가에 밥 두공기도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들이 나타나따......히히





↓추가한 삼겹살1↓







↓↓된뽕찌개↓↓

 

와 이거 진짜 맛있어요!!!

금방 졸아버리때문에 사리부터 호다닥 드십셔....

진짜 된장과짬뽕의 환상적인 조합을 느낄수 있습니다...






↓↓다급한 남친의 밥그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찌개 뭔데뭔데 하면서 퍼먹다가 밥에도 비벼먹엌ㅋㅋㅋㅋㅋ



나 : 쟈기 맛있어요????

남친 :

ㅋㅋㅋ네...잘먹으니 뿌듯..ㅋㅋㅋㅋ

짤에 할머님 만큼이나 넘나 전율느끼며 먹던 남자친구...

결국 남친은 밥한공기 더 시켜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린 - ☆

와진짜 잘먹었어욬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신나고 즐겁게 먹은거 오랜만인데???

나오면서도 남친은 다음에 또오자고 다짐하더라구용

알겠따알겠따 또 먹으러오자 약속!ㅋㅋ




여러분 모두 맛있는 식사들 하세요 :)



-끝-




[대구 달서구 용산동 술집] 탄다디비라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별미생막창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홍춘천 치즈 닭갈비 용산점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명동돌판삼겹

[대구 용산동 치킨] 김스타치킨

[대구 신당동 분식맛집] 신대장떡볶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