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달빛술잔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1. 24. 06:09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술집]

"달빛술잔"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동네 분위기 좋은곳을 발견해서 소개합니당!

생연어 판매하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분위기 좋은 술집!

"달빛술잔"



↓↓외관↓↓


↓↓찾아가시는길↓↓

골목안쪽에 위치하고있어요!!






↓↓↓↓

입간판이 딱! 하고 보인답니당!ㅎ

ㅎㅎ

 

<영업시간>

17:30 ~ 02:00




↓↓내부↓↓

 

거의 오픈시간 맞춰갔더니 첫손님인듯?????

깔끔한 실내와 다섯테이블? 정도가 잘 정돈 되어있음을 보실수있습니당! :)ㅎㅎ




↓↓아기자기하고 느낌있는 인테리어&식기와냅킨↓↓

 

 

뭔가 포근한 느낌이 드는 실내였습니당!!

손님이 없는 이 기회를 놓칠수없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찰칵찰칵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하기 좋다 이런느낌!!




↓↓메뉴판↓↓

 

생연어가 일단 가장 유명한듯하여!!

"생연어사시미" + "소주"

주문했습니다!




↓↓기본찬↓↓

ㅋㅋㅋㅋ기다리는동안 저 과자 찹찹찹찹ㅋㅋㅋ




↓↓생연어사시미↓↓

 

 

조금 기다리니 사장님이 아주아주 정갈하게 담긴 예쁜 연어를 가져다 주십니당

플레이팅 너무 이쁘다고 남친이가 짱좋아했쑴!ㅋㅋㅋㅋ

역시 술안주는 날생선! 을 외치며 남친이랑 흡입?!을 했답니다.....ㅋㅋㅋ




↓당연히 다먹음↓


뭔가.....아쉽더라구요?!!ㅋㅋㅋㅋ

분명 다이어트하려고 연어먹자했는데.....

이건아니다....해서 수줍게 사장님을 불렀어요


"크림새우튀김"

하나만 주세요 사장님......(˵ ͡° ͜ʖ ͡°˵)




↓↓크림새우튀김↓↓

 

통통하고 작지않은 새우들 위에 새싹들을 플레이팅한체로 등장한 크림새우튀김!

일단 새우의 식감과 튀김정도가 저희 입에 딱이었음ㅋㅋ

새우와 새싹사이에 아주 작은 레몬조각이 있는데 처음에 빼서 먹다가

걍 다 같이 먹어버렸는데

맛있었다...? 그렇게 먹으라고 작은 조각 두신거 맞겠죠?ㅋㅋㅋ






!!!!!근데 문제는 우리 배가 안차는 이유가 뭐야.............

둘다 뚱뚱이......라서...?!?!?!^^....



그래서 또 수줍게 사장님을...불렀습니다..


번거롭게 죄송합니다...사장님...

"숙주라면" 

하나 주세요..(˵ ͡° ͜ʖ ͡°˵)




↓↓숙주라면↓↓

 

하 진짜 우리 왜이래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도착한 숙주라면은 진짜 숙주수북!!!!!!!!!!

아삭아삭 숙주! 근데 라면 간은 살짝.... 약했떤것 같기도하고....??!?

해장하기 좋은 느낌....!!!




뭐 여튼 라면도 그냥 다 먹었답니당.....^^....


둘다 저녁 안먹은 상태로 갔더니

그냥 식사를 해버렸다는......후....

식사하러 갈 곳은 아닌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넘넘 배부르게 잘먹었구용, 사장님도 친절했숩니당

다음엔 식사하고 가볍게 술한잔하러 가보려고해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용 :)


-끝-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신선상회

[대구 달서구 용산동 술집] 탄다디비라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별미생막창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홍춘천 치즈 닭갈비 용산점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명동돌판삼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