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봉덕동 맛집] 서울식당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1. 26. 08:41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남구 봉덕동 맛집]

"서울식당"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 좋아하시나욤

저는 다좋아하지만.....

당연히 집밥이 최고...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도 집밥느낌 내고싶어서 찾아간곳!

"서울식당"

↓↓↓↓


↓↓찾아가시는길↓↓

주차장은 따로없어서 옆에 골목이나 어디에 잘 주차하셔야해요!





↓↓입구와 내부↓↓

 

자리는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근처에 회사나 뭐 이런데서 식사하러들 많이 오시는듯!!



↓↓메뉴↓↓


저희는

"햄정식 + 청국장" / "햄정식 + 김치찌개"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서울정식 또는 햄정식은 국이나 찌개 선택할수있어요!)



↓↓청국장 & 김치찌개↓↓

 





↓↓햄정식↓↓

 

와 반찬 진짜 많구요.... 와 집밥이다....이러면서 남친 감탄...ㅋㅋㅋㅋ

청국장 먹고싶다고하길래 열심히 찾아서 간곳인데

맘에드냐? 하니까 너무너무 맘에 든다던 남자친궄ㅋㅋㅋㅋㅋ


!!! 일단 밥이 바로바로 퍼주시기때문에 뜨겁고 고봉밥임!!ㅋㅋㅋㅋㅋ

밥돌이 남친은 쌀밥에 환장...^^




↓↓맛있어보여서↓↓

햄정식이라 햄이 네조각씩 나오는데 솔찍히 햄만으로도 밥 다먹을수 있을것 같은데

찌개에 열개이상의 반찬이라뇨...ㅋㅋㅋㅋ

이게 진짜 혜자아닌가요..감탄..




↓↓↓↓

 

너무 맛있어서 저는 한공기 반 남친 두공기 반 먹었다는거........

뚱뚱이들아ㅠㅠㅠㅠ 좀 적게먹자ㅠㅠㅠ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야무지게 동떙 집어드는 남친의 재빠른 손!!귀여워!!♥)




↓좋은식사였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고 배부르고 기분 좋았어요!!!

청국장이랑 김치찌개 진짜 기본에 충실한 맛!!!! 딱 집밥 그자체ㅠㅠㅠ

반찬은 배가 너무불러서 다 못먹겠...ㅋㅋㅋㅋㅋㅋ


배달도 하시다보니 식당 사장님과 이모님들 엄청바쁨주의..ㅋㅋㅋ


↓↓하바나↓↓

밥 너무 잘 먹고 기분좋아진 남친이랑 경북여고쪽에 하바나까지 갔음ㅋㅋㅋ

남친 이날 기분 엄청 좋아서 이상한 포즈로 셀카 찍구 난리남..

내눈에 귀엽다는게 함정...귀여우면 다야....ㅋㅋㅋㅋ


여튼!ㅋㅋ

다들 집밥 좋아하시죵 집밥 생각날때 한번 가보세요!

약간 식사시간 비켜 가시면 쾌적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다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끝-



[대구 남구/대명동 맛집] 묵찜빠

[대구 남구/대명동 맛집] 잇뽀

[대구 남구 봉덕동 맛집] 벱하노이

[대구 남구 맛집] 카츠효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휴:다이닝 (HUE di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