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맛집] 그리고 식당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2. 18. 06:22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동성로 맛집]

"그리고 식당"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동성로 "그리고, 식당" 다녀왔씁니다!

처음 갔을때랑 메뉴도 달라졌구 테이블도 더 생겼네유!


↓그리고, 식당

 

아.....통 돌아가는데 나 왜캐 못찍냐.....으잉..

(대충 잘 찍어보려고 엄청 노력했다는 내용)





↓찾아가시는길↓

*

오픈 낮 12시

마감 밤 10시

수요일 휴무


낮! 메뉴 & 밤! 메뉴

 

그리고 식당은 낮메뉴와 밤메뉴가 다르답니다!

밤엔 오븐 메뉴가!!

낮 메뉴 12-5시 / 밤 메뉴 5-10시



↓내부↓

 

저희는 낮 메뉴! 시간ㅋㅋㅋ


↓식기는 셀프↓

 

종을 땡! 하고 쳐서 주문했습니다!


"크림파스타" + "루돌프크림리조또"


직원분이 두개다 크림이라 느끼하지 않으시겠어요...?하셨죠..

괜찮아요 저희 느끼한거 먹으러 왔어요...^^....헿





↓기본찬 & 아메리카노↓

 

점심메뉴에는 아메리카노 한잔이 제공 된답니다! 바로 달라고 헀어요!

주절주절 이야기하다보니 나온 리조또와 파스타!!!


↓루돌프크림리조또 & 크림파스타↓

 

제가 여기 또 오고팠던 이유는 크림이 너무너무 땡기기도 했고,

양도 많고 맛있따는 점!!!!!ㅜㅜ!! 진쨔 배부름!!


두 접시 나란히 두고 찍은뒤 흡입해보았습니다!!^^


(후루룹챱챱)

(중간과정생략)

(순삭)


↓깨끗함

음식은.... 남기면 안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크림 왜캐 잘먹냐며 안느끼하냐 서로 물어보기....

크림으로 느끼하게 잘먹은 둘은 기분좋게 데이투했따고 합니당....ㅎㅎㅎㅎ


양도많고 맛있어서 또 생각 날듯....

히히 그리고,식당 오래오래 있어줘요...플리즈...♡


-끝-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밀교 & 파랑새를 찾아서

[대구 중구/동인동 맛집] 피닉스빠

[대구 삼덕동 맛집] 비스트로진

[대구 동성로 맛집/술집] 조우

[대구 동성로 맛집] 삼덕관

[대구 삼덕동 카페] 페이보릿 (favo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