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예쁜카페] 에파뉘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2. 19. 07:01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달성군 강정보 카페]

"에파뉘"(EPANOUI flower cafe)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바람쐬러! 강정보근처 플라워카페 

"에파뉘" 다녀왔습니다 :)!


↓에파뉘↓






↓찾아가시는길↓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12시 ~ 23시


↓메뉴↓

 

멀리까지왔는데 아메리카노를 마실수 없다 특별한거 먹자! 해서 주문한

"갤럭시에이드" + "에파뉘에이드" + "치즈케이크"


↓내부↓

 

들어가자마자 꽃향기가 코를 찌르는 느낌!과 동시에

카페 천장에 드라이플라워가 주렁주렁!!!

뭐야뭐야 이쁜데 충격이야 하면서 자리에 착석ㅋㅋㅋㅋ

하얀 카페에 알록달록한 꽃은 찰떡이었습니다ㅋㅋㅋ






↓포토존↓

음료 기다리는 동안 입구에 포토존 보고 흥분흥분!!

나갈 때 꼭 저기서 사진 찍자찎자!! 하면섴ㅋㅋㅋ

삼각대도 있더라구요 저긴 그냥 포토존 겨냥하고 만든 곳임이 틀림없다.



↓에이드 등장↓

일단 너무너무 영롱한 에이드 색감에 깜놀1

음료와 트레이, 케이크 위 모두에 얹어진 꽃에 깜놀2

ㅋㅋㅋㅋㅋㅋ

 

갤럭시에이드와 에파뉘에이드!!

색깔 어떻게 내는겁니까?!휴먼..?! 신기한디??

일단 사진찍기 너무 좋은 음료되시겠습니당!


 

크으 사진찍을 맛 나는 음료와 꽃의 조화로움 - ★


음료와 케이크 위에 있던 꽃은 건져내고 드십셔...

이건 그냥 건져낸 꽃들이 이뻐서.. 의미없는 사진한장..


저희는 후회했어요 그냥 아메리카노 마실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하게 먹자해서 먹은 에이드지만

저희입맛엔 그닥...이었떤걸로......

그냥 눈호강 제대로했으니 그걸로 만족....^^....

치즈케이크는 모두가 아는 그맛입니당 (아메리랑 먹을걸)






인테리어는 화이트톤 매장이라 깔끔하고 사진찍기 좋습니당!

알록달록한 꽃이라는 소품이 카페에 플러스 요소가 되는 곳인것 같습니당ㅋㅋㅋ


여튼 이 네온사인뭐냐규... 귀엽다규....ㅋㅋㅋ

여기 아래에서 사진찍으세요 이쁨...ㅋㅋㅋㅋㅋ


↓↓포토존↓↓

아 그리고 아까 이야기한 입구 포토존!!ㅋㅋㅋ

음료 다마시고 나가기 전에 사진 찍자 해서 남친이랑 열심히 찍었음ㅋㅋ

손님이 저희 뿐이라 눈치안보고 찍었는데

사장님 우리 부담스러우셨을거같당... 뒤늦은 반성...


실컷 사진찍고 웃긴사진 몇장 건졌다며 이제 집에가자 하고

쿨하게 퇴장..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건물에 카페 하나만 입점되어있어서 휑....한데

한번쯤 가볼만한 곳인듯 :)

모두 인생샷 건져보아요...!!



-끝-



[대구 동구 카페 / 팔공산 카페] 메종듀미디

[대구송해공원 카페] 라끄라보떼 LAC LA BEA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