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달서구 내당동 광코맛집] 서가앤쿡 두류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2. 25. 06:41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달서구 내당동 광장코아 맛집]

"서가앤쿡"(두류점)








안녕하세요!!
오늘 다녀온 곳은

"서가앤쿡" 두류점

입니다!!! :)


광코 롯데시네마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음.......후.....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로...고.....흑흑...





↓찾아가시는길↓



↓기본세팅↓

편한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물을 가져다 주십니다!!

아직 한산하던 6시쯤 저녁시간!!!


↓메뉴↓

 

 

메뉴는 한상메뉴를 가장 많이들 드시는것 같아요!!

메뉴판 몇개만 찍어보았습니다!!!!


저희는

"목살한상 + 치킨필라프" & "하프앤하프피자 (페페로니/고르곤졸라)"

주문했습니다!!





↓내부↓

 

서가앤쿡은 넓찍넓찍한 자리가 참 좋은것 같아요!

단체도 많이들 오시고, 가족단위 커플단위 다양하게 수용할수 있는 서가앤쿡!


↓하프앤하프피자

 

피자가 먼저 도착!!!!!!사진 호다닥 찍고 페페로니피자부터 맛본 우리 둘!! :)

간만에 먹은 페페로니 피자 넘나 맛있었슈ㅠㅠㅠ


↓목살한상 + 치킨필라프↓

 

배가 고픈 저녁시간이어서 목살과 함께 필라프로 주문!!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당!! 밥 한가득 나와서 놀람ㅋㅋㅋㅋㅋ

시장이 반찬이라고 진쨔 둘이 얼매나 맛있게 먹었게요ㅠㅠㅠ


↓목살한상과 피자

 

목살한상만 시키기엔 아쉬워서 시켰던 피자!

배는 터질뻔했으나 안시켰으면 아쉬울뻔 진짜!


(서가앤쿡은 많이 남은 음식들 포장해주니까 다 못먹더라도 걱정 놉!!)






↓챱챱챱챱챱↓

 

목살스테이크에 샐러드 얹어서 한입크게 드셔야 아주 꿀맛입니당

필라프는 숟가락 가득 퍼서 한입에 넣어줘야 아주 꿀맛입니당


↓끄읕↓

진쨔 완전 피자도 다먹고 한상도 거뜬하게 다먹음ㅋㅋㅋㅋㅋㅋ

남친은 마지막 사이다까지 주문해서 입가심!!!ㅋㅋ

허으 나도 넘넘 배부르고 좋았다구한다.....

역시 밥을 먹어야 힘이나는구먼!!! 하고 나와서 카페로 고고....



↓파스쿠치↓

후식도 먹어야지!! 하고 주문한 치즈케이크와 아이스아메리!!!!

하...치즈케이크 진짜 쪼매난게 겁나비싸...창렬이야진짜....

한입에 싹...... 안녕....


여튼 아주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당....

모두 배 빵빵한 하루 보내세요옹 :)


-끝-




[대구 서구/달서구 두류동 맛집] 만푸쿠스시

[대구 서구 평리동맛집] 구공탄막창 (형님본점)

[대구광장코아맛집] 팔백집 돼지쫄갈비

[대구광코맛집] 문달 Moondal

[대구 두류동 맛집] 기린반점(麒麟飯店)

[대구 서구 내당동/평리동맛집] 시골닭 숯불 바베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