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무보까국밥 (평리점)

Posted by 밝을주야
2020. 1. 20. 05:2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무보까국밥과 보쌈"(평리동)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밥...생각 저만 날까요...?ㅋㅋㅋㅋ

며칠째 순대국밥 노래를 불렀더니 남친이가 데려가줌ㅋㅋㅋㅋ

저희가 자주 가는 무보까 평리점 입니다!!


↓↓무보까국밥과 보쌈↓↓





↓↓찾아가시는길↓↓

건물 뒤쪽에 주차장 있어요!!

주차걱정 필요없습니당!




↓주차장↓

 





↓메뉴↓

 


"순대국밥" + "무보까국밥" + "고기만두"

주문했습니당!!!!! 




↓내부&식탁↓

 




↓기본찬↓

 

부족한 기본찬은 셀프바 이용하시면 됩니다!!

역시 국밥 금방나오네용!!

대한민국 패스트푸드 아니겠습니까!!!껄껄껄ㅋㅋㅋㅋㅋㅋㅋ




↓순대국밥 & 무보까국밥↓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국밥을 한김식혀서!!! 겁나뜨꺼워용!

국밥 간이 좀 있어서 맛을 보고 소금이나 새우젓 간 하세요!!

저는 그냥 후추만 뿌려서 맑은국으로 먹는걸 좋아해욤!


다대기 필요하신분들은 추가해서 드쎄용 :)





↓후추를 후춧추훗추↓

 

크으으으으으 역시 국밥.......국밥 최고.......




김치얹어서 꺄아아아아.....




↓고기만두

 

고기만두도 뜨끈하게 나왔땁니당!!!

속까지 알찬 만듀....!!!ㅠㅠㅠ 저는 만두를 엄청나게 좋아해요

무보까오면 꼭꼭 먹는 고기 만두!!!



↓깔끔..히히

진짜 배부르고 기분 좋은 식사였답니당!!!!!

아침 운동후에 밥까지 든든하게 챙겨먹었더니 하루가 든든!!!



항상 국밥먹으러 오는 곳이지만 새삼 꾸준히 맛있네욤ㅋㅋㅋㅋ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

뜨끈한 국물과 든든하게 배를 채우시려거든

무보까국밥 한그릇 드시는거 추천해욤 !!! :)



-끝-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교동면옥 내당점

[대구 평리동 술집] 김피디 라디오비어

[대구 서구 내당동/평리동맛집] 시골닭 숯불 바베큐

[대구 서구 중리동 맛집] 명동소갈비살 (소갈비살,안창살)

[대구 서구 평리동맛집] 청송삼계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