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마차이짬뽕 평리점

Posted by 밝을주야
2020. 1. 21. 06:3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마차이짬뽕 평리점"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 커플이 최고!!!!로 애정하는 중국집!!!

"마차이짬뽕"입니다!!!!!




↓마차이짬뽕





↓찾아가시는길↓

편의점 뒤쪽에 주차장 있어요!!



↓메뉴↓

 

예전에도 리뷰한적 있는데 그 이후로 메뉴 몇개가 정리되고 메뉴명도 달라져서

이참에 다시 리뷰!!!ㅋㅋㅋㅋ


(사실 정말 자주 갔는데 갈때마다 리뷰해야지! 생각만하고 까먹었음....)


TMI

남친이 이번엔 좀 써라!! 해서 정신 똑띠 차리고 사진찍음ㅋㅋㅋ

사실 들어와서 남친이 사진안찍냐고 이야기해서 찍음...아니면 또 잊을뻔...



여튼 "짜짱 2" + "미니탕수육" 주문!!


↓짜장면

 

이 날은 저희둘다 짜장!!! 하고 주문ㅋㅋㅋㅋ

이상하게 짜장면 떙기는날..있쬬??





↓↓↓

 

고춧가루를 샥샥 뿌려서 비벼비벼막비벼!!!!!




↓찹쌀탕수육↓

 

아아아 탕수육 꼭 뜨거울때 먹어야합니다...... 입천장은 조심하시고...

근데 진짜 쫄깃하고 부드러운게 아주 ...... 최고.....

찍어드시는걸 추천.....탕탕...... 식어도 맛있어...진짜...




↓소주각↓

진심 이 날 소주각이다 하고 세병 꿀꺽...히히히






둘다 배가 자꾸 커져서 문제당..ㅎㅎㅎㅎ

처음으로 군만두까지 추가유....

오오 군만두 맛있더라규요

솔찍히 소주 더 마시려고 주문한거지만ㅋㅋㅋㅋ




↓내부↓

뒤늦은 내부사진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의 이슬 세병....




저희 커플은 여기 단골이기도 하고 여기 아니면

다른 중국집을 못간답니다...ㅜㅠㅠ




그래서 이것도 좀 TMI인데

짬뽕이 진짜 맛있읍니다...... 그중에 마차이짬뽕으로 드세오

뭐든 기본이 최고로 맛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여기 돼지둘이유...

ㅎㅎ히ㅣ히히히히 갈수록 포동포동 살 올라서 어쩌죠 우리 커플....

하지만 진짜 마차이는 짱짱 맛있어

마차이 평리점 꼭꼭가세요 증말........

다음에도 또 소주랑 달리러 갑니당....히히ㅣ힣

모두 행복한 마차이짬뽕 되십셔.....힣히ㅣ히히♡



-끝-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무보까국밥 (평리점)

[대구 두류동 맛집] 기린반점(麒麟飯店)

[대구 서구 두류동 맛집] 짬뽕집 (신신반점)

[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대구 서구 내당동/평리동맛집] 시골닭 숯불 바베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