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숨쉬는 순두부 (평리점)

Posted by 밝을주야
2020. 2. 19. 05:2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숨쉬는 순두부 (평리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신평리 네거리 전에 위치한

"숨쉬는 순두부(평리점)"입니다!!


찌개맛집 요런데를 찾고 있었는데 가끔 지나가며 눈여겨 보던

숨쉬는 순두부를 드디어 가봤습니다!!!!!




↓↓외관↓↓

 

뭐랄까!! 몇년 안된 새매장이기도 하고 하얗고 네모난 건물이

딱 판두부를 연상시키네요!!ㅋㅋㅋㅋㅋ


*매장 앞에 차량 5-6대 정도 주차 가능합니다*




↓찾아가시는길↓




↓영업시간↓

히히 오픈시간에 딱 맞춰 도착!!! 했는데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ㅎㅎㅎ




↓내부↓

 

내부도 넘넘 깨끗하고 넓어요!! 자리배치도 복잡하지 않고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메뉴↓ 

세트메뉴도 있고 별미메뉴도 있고 식사메뉴까지 정말 다양하네요!!

완전 점심, 저녁에 특화된 매장 아니냐규!!!!!!>.<



저희는

"짬뽕순두부" + "굴매생이순두부"

주문했습니다!!! :) 꺆 두근두근....!





↓서비스 순두부↓

젤먼저 서비스로 내주시는 순두부!! 따끈하고 고소해서 넘 맛있었음!!




↓↓↓↓

조금 기다리니 가져다 주신 메뉴들!!!!

기본 반찬들 너무 정갈하지 않나요!!

남친이랑 넘넘 맘에 든다고 주접....ㅋㅋㅋㅋㅋㅋㅋ

이모님께 반찬 더 달라 말씀드리면 리필해주십니당!!

한국의 정....ㅋㅋㅋㅋ





↓↓굴매생이순두부 & 짬뽕순두부↓↓

 

저저저저 보글보글하는거 보이시나요....!!!!!

완전 팔팔 끓는 상태로 나오는 찌개들!!!

그럼 호다닥 먹어보겠습니다!!




↓↓↓↓

 

짬뽕순두부 얼큰하구 맛있었어요! 짬뽕맛도 나고, 안에는 당면도 있구요!

저는 굴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생각보다 굴매생이순두부는 비린맛? 같은거 전혀없고

담백해서 잘먹었어요!!! 밥 반공기 말아서 호로록호로록 먹었답니다!!

(반찬들도 간 세지 않고 딱 좋았어요! 저는 비지가 맛있더라구요!ㅎㅎ)




순부두찌개라 속도 편안하고 배도 든든했답니다!!

요즘은 괜찮은 정식집 찾기도 힘든데ㅜㅜ

괜찮은 식당 찾은것 같아서 기분좋은거있죠??!!ㅋㅋㅋㅋ




↓가뿐하게 클린

남친은 밥을 두공기나 먹었..읍읍........



여기 여름별미로 콩국수도 하시던데 곧 다가올 여름엔 콩국수 먹어볼게요

그리구 또 블로그에다 소개할께요 기다려주쎼요>.<!!!!

그럼 항상 맛나고좋은것만 드세요! 안녕!


-끝-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마차이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무보까국밥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맛집] 구공탄막창 (형님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