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신당동 맛집/계대맛집] 안국밥 (성서점)

Posted by 밝을주야
2020. 3. 27. 12:03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달서구 신당동 맛집 / 성서계대맛집]

"안국밥 (성서점)"








안녕하세요 :)

오늘 찾아간 맛집은 성서 계대 근처 국밥맛집!!!

"안국밥" 입니다 !!!


※마스크착용입장, 청결한 손 상태, 손님들과 거리를 둔 상태에서 식사함!!!※



↓안국밥(외관)↓

에휴!! 

대구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매장들이 자발적인 휴업에 들어갔죠!ㅠㅠ

조금씩 오픈하는 매장도 있찌만 거의 영업시간을 단축시켜 영업하시죠!

정말 다들 힘내고 가장 조심해야할 때 입니다!!ㅠ




↓찾아가시는길

방송통신대 건너편에 있습니다! :)



↓내부↓

 

점심시간 전이라 다행?스럽게 손님은 1팀뿐이었어요! 금방 드시고 나갔지만!

(개강이 늦춰지니 근처도 조용...ㅠㅠ 어서 이 시기가 지나길 간절히 바랄뿐..ㅠㅠ)

안국밥은 깔끔하고 넓찍했습니다!! 저희도 바로 착석해서 주문도 신속하게!!


↓메뉴 & 셀프바

 


↓기본찬

일단 기본찬은 미리 가져다 주십니다! 

부족한 찬은 홀 중간에 보이시는 셀프바를 이용하세요!




저희가 주문한것은

"수육국밥 + 순대국밥 + 왕만두"


↓수육국밥&순대국밥↓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국밥을 가져다 주십니다!!

거의 한달만에 밖에서 하는 식사인듯...ㅜ!!

뜨끈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푸짐하고!! 맛까지 있따고?!! 하면서

남자친구랑 두눈이 똥그래졌지 뭡니까......ㅋㅋㅋㅋㅋㅋ


↓왕만두↓

 

만두도 바로 가져다 주셨어요!

보통 국밥집에선  찐만두를 주시길래 그런줄 알았는데...ㅋㅋㅋㅋ

여긴 만두가 구워서 나오더라구요!!ㅋㅋㅋ 그래도 바삭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완국↓

다먹었어욤 케케케... 

진짜 넘넘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다먹구 손세정제 손에 열심히 바른뒤 집으로 고고...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오자!하고 맘먹었찌요.. 히히ㅣ히힣

.

.

.

그래서! 일주일뒤에 또갔습니다...... (머쓱)

ㅎㅎㅎ메뉴에 있던 제주 고기국수가 눈에 아른아른....ㅋㅋㅋㅋ




그래서 주문했습니당!

"제주고기국수 + 고기만두"



↓제주고기국수 + 고기만두↓

몇년전 제주도가서 먹었던 고기국수가 저는 왜이렇게 생각날까요..ㅋㅋㅋㅋ

근데 제 입엔 제주도서 먹던 고기국수 맛은 아니에욤...ㅋㅋㅋㅋ

수육국밥에 밥대신 국수가 들어간 느낌입니다!


하지만! 맛있으면 됐쮸!ㅋㅋㅋ

따끈한 면에 푸짐한 고기와 국수의 양!!!


↓제주고기국수↓

 

↓고기만두↓

 

고기만두는 달큰하니 바삭하고 맛있음!ㅋㅋㅋ



싹다!! 먹구 나왔답니다!!!

남자친구랑 제입맛에 딱이었어요!

어서 마스크 없이 생활 할 수 있는날 오길 바라면서!!

모두 조심하시규! 위생 준수하시구! 맛있는 식사하시길!


-끝-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달빛술잔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신선상회

[대구 서구/달서구 두류동 맛집] 만푸쿠스시

[대구 달서구 용산동 술집] 탄다디비라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별미생막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