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무보까국밥과 보쌈 (평리점)

Posted by 밝을주야
2020. 3. 28. 06:2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무보까국밥 (평리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도 소개한적이있는!

"무보까국밥 평리점" 입니다!!


마스크착용입장, 청결한 손 상태, 손님들과 거리를 둔 상태에서 식사함!!!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무보까국밥 (평리점)




↓무보까국밥↓

 


↓찾아가시는길↓

뒤쪽에 주차장 있습니다!



약 2주간의 자택근무를 한 남자친구와 늘 자동차로 이동하며

데이트를 해왔습니다.... 차가 있으니 술을 마시기 넘 힘들...따흑...

그래서 간만에 술생각나고 해서 찾아갔답니다!ㅠ


일부러 손님들과 멀리멀리!!!!

다들 테이블 간격을 두고 식사중이시더라구요!

우리도 구석으로 쳐박히자?!? 해서 구석으로....ㅋㅋ


늘 국밥먹으러 오는데 이 날은 보쌈이 먹고싶었어요!




"무보까보쌈(중)" 주문!!



↓기본 쌈과 찬↓


↓무보까보쌈↓

 

꺄!! 보쌈! 진짜 보쌈 넘넘 좋아하는데요ㅠㅠㅠㅠ

오랜만에 먹으러와서 완전 감동...ㅠ

쌈싸먹으면 젤루 맛있쬬잉..

요렇게 국물도 주시는데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보쌈

 

전 깻잎 엄청 좋아해요! 깻잎에 고기 얹어서 마늘이랑 얹어먹으면

아주 최고랍니다ㅠㅠㅠ!!!

그냥 무말랭이무침이랑 같이먹어도 굳굳...히ㅣㅎ




먹구 좀 모자란거같아섴ㅋㅋㅋㅋㅋㅋ

맛보기순대도 주문!

돼지커플....여기여기....우리우리...ㅋㅋ



↓맛보기순대↓

 

여기서 순대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소금에 찍어먹으면 가장 굳굳!

그리고 살짝 리필받은 국물....뜨끈.....최고...ㅋㅋㅋㅋ


↓클리어!↓

간만에 술한잔하면서 많은 이야기하며 배부르게 먹었네요!!!

조용한 매장을 보니 어서 이 시기 지나야할텐데..이생각뿐..ㅠㅠ따흐흑....

여튼 다먹은 우리는 호다닥 집으로!!!!

다들 조심 또조심 하자구요!!

맛있는 식사하세요!!



-끝-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숨쉬는 순두부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마차이짬뽕 평리점

[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대구 서구 중리동 맛집] 명동소갈비살 (소갈비살,안창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