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생연어맛집] 요바 (よば)

Posted by 밝을주야
2020. 2. 20. 06:4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생연어맛집]

요바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곳은

"요바" 입니다!!

스몰이자카야였던 요바가 

옆에 넓은 매장으로 이전했떠라구요!!!

남친이랑 호다다닥!!!


↓외관↓




↓찾아가시는길↓



↓메뉴판↓

작은 요바도 몇번 갔었는데 좋은 음식들 많은데 매장이 작아서

늘 아쉽더라구요ㅠㅠ따흐흣

근데 이번 매장은 다락방?!처럼 위층도 있고 자리도 넓고!ㅋㅋ



여튼 다양한 런치,디너 메뉴 그리고 다양한 주류들까지 만나볼수있습니다용!



tmi

★가장 맘에 드는것! 여기 상가들은 상가공용화장실을 써야하는데요!

화장실 가려면 매장 나와서 공용화장실까지 가야했꺼든요!?

불편하고 무서웠는데,

여기는 매장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굳이 나가지 않아도 되고 좋음!




↓내부

 

넓찍넓찍하네용!! 맛집이 넓어졌는데 왜 내가 다 감동...ㅋㅋㅋㅋㅋㅋ

남친이랑 생각나면 자주 찾아오자고 속닥속닥.....ㅋㅋㅋㅋㅋ



저희는 일단 연어 먹으러갔어요! 진짜 생연어맛집임....

"생연어사시미(기본두께)" + "소주"

주문!!!!!!




↓기본안주↓




↓생연어사시미

 

 

둘이 속닥이며 소주 홀짝이는 사이에 나온 생연어!!!!!

꺆!!! 진짜 정말 이 영롱한 주황빛!! 연어 최고!!





↓간장↓

고추냉이 덜어서 함께온 간장을 부..붓붓....하는데...

그.... 너무 줄줄 흘러서 테이블에 다 흘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장병 이쁜데 너무 흘렀엌ㅋㅋㅋㅋㅋ





↓연어를 챱챱

진짜 넘 맛있었움...

혼자 온갖 주접떨었따구한다...


tmi 2

1층 창가쪽에 앉았는데 유리창 넘 오픈 되어있어서

지나가는 사람들이랑 아이컨택 오지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로변이라 여러사람과 아이컨택-☆




↓오픈 기간이라 받은 서비스! 계란찜&전어

 

완전 땡뀨감동쓰!

사장님이랑 직원분 넘나 친절...

친절한 분들... 대박터져서 혼쭐나시길....히히






↓오꼬노미야끼↓

 

연어만 먹는다구 안했쥬 ㅇㅅㅇ...ㅎㅎ

오꼬노미야끼... 이집 오꼬노미야끼도 잘하거등요...

연어 클린하구 단짠단짠 오꼬노미야끼까지 먹으면 좋거등요...




어쩜 이렇게 폭신폭신하냐 하면서 오꼬노미야끼는 내가 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잘먹구 배도 부르고 알딸딸하게 기분좋게 나왔어욤!!

동네에 요렇게 분위기 좋고 조용한데가 있는거 넘넘좋네용

담에도 또 찾아가겠습니당 히히


그럼 다들 맛나고 좋은 식사들하세요 안녕 :)!!


-끝-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교동면옥 내당점

[대구 서구 내당동/평리동맛집] 시골닭 숯불 바베큐

[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