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맛집] 시나본 CINNABON

Posted by 밝을주야
2020. 4. 1. 06:3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동구 / 신세계백화점대구점 디저트맛집]

"시나본 (CINNABON)"







안녕하세요!!

볼일이있어 잠깐 들린 대구 신세계백화점!!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 사먹으려고 주차하자마자 찾아간 곳!

"시나본"

(지하1층에 위치)


마스크착용, 청결한 손 상태로 입장



↓시나본↓




↓메뉴↓

 

민트민트한 분위기가 넘 이쁜곳!!ㅋㅋㅋ 아담한 매장에서 풍겨나오는 귀여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건 시나본클래식...!!!

뭐든 기본이 맛있다는게 내생각!!!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클래식팩(미니본)+클래식미니+초코미니"

아메리카노까지! 주문!


다른것도 맛있습니다..당연히....ㅋㅋㅋㅋ피칸이랑 초코 먹어봤는데!

근데 엄청!!!! 달다는겈ㅋㅋㅋㅋㅋ


↓명함

 

ㅋㅋㅋ명함있길래 찍었어욬ㅋ 귀엽넹...저거뭐얌.....ㅋㅋ




↓머그컵&텀블러

 

앗? 여기도 컵과 머그잔이 있다는건 처음알았넹..

그와중에 #우린살빼긴힘들거같아 뭐야??!?!?! 와 뼈맞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나본은 시나몬맛으로 먹는데... 내 입엔 부족한 시나몬의향....ㅋㅋ

그리고 빵이.. 살짝? 달라진거 같다..는 나의 개인적인 소견..ㅋㅋㅋ


여튼 내입에 빵은 다 맛있따....좋타..........


↓집에와서 챱챱↓

미니는 30초만 렌지에 데우면 된답니당!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아주 찰떡이구멍!


히히 생각나면 신세계 시나본 드셔보세용!>.<

(선물용으로 참 좋음 히히)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