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홍춘천 치즈 닭갈비

Posted by 밝을주야
2020. 4. 15. 07:3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홍춘천 치즈 닭갈비"(용산점)






안녕하세요 :)

배도 고프고 뭔가 매콤한 볶음류가 먹고팠어욤

저녁먹으러 잠깐 나왔답니당!

"홍춘천치즈닭갈비" 입니다.


마스크착용입장 / 거리두기식사



↓↓홍춘천치즈닭갈비↓↓


↓↓찾아가시는길↓↓



예전에도 한번 들린적 있었답니당 :)

맛있어서 또 생각나더라구용 히히히

자세한 메뉴는 예전 리뷰통해 확인해주셔도 무방합니당 :) 힛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홍춘천 치즈 닭갈비 용산점





↓↓내부↓↓

 

 



저희는 예전에 치즈 닭갈비를 먹었는데요!

이번엔

"홍춘천닭갈비2(중간맛)" + "라면사리" + "치즈사리" + "김말이"

주문했습니당!!


↓↓기본 테이블 세팅↓↓

 

저희는 먼저 소주한잔부터!ㅋㅋㅋ


↓↓홍춘천 닭갈비↓↓

 

금방 나온 닭갈비!! 와웅 역시 양도 많고 비쥬얼이 일단 먹음직스럽...ㅠㅠ!!

살살 졸여주면서 바로 먹었땁니당!!ㅎㅎㅎ

치즈가 녹을때쯤 불끄고 흡입시작.....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매웠어요!?!?ㅋㅋㅋㅋ끄암짝 놀랐찌만

맛있었습니다..




↓↓↓↓

 

닭갈비가 아주 보드랍고 맛있다구용..... 치즈 쿡 눌러서 돌돌 말아 먹으면.. 굳..

치즈덕후는 웁니다....엉엉엉..


↓↓↓↓

 

라면사리도 불기전에 후딱 먹어줍니당 히힛

깻잎에 양배추, 닭갈비, 라면사리 얹어서 싸먹으면 아주 굳..


↓↓김말이↓↓

잉 역시 김말이 추가도 신의 한수...

김말이는 김말이일 뿐이지만 나에게 최애 튀김...



↓↓↓↓

어지간히 먹다가 요쯤.... 남을때....

우리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국룰을 지켜줍니당..




"치즈볶음밥2" 추가요....!!!!


↓↓↓↓

 

챠챠챠챠챠챠 볶아주십니당


↓↓↓↓

 

하트는 그냥 제가 호작질....한것입니다....?!하하

삭삭 긁어가며 먹었네용

치즈 볶음밥인데 치즈가 좀 많으면 좋겠따 뭐

그런 개인적인 생각을 해봤습니다용 ㅇ_ㅇ!


↓↓클리어↓↓

당연히 싹다 먹고 소주까지 싹...흠흠..

호다닥 먹고 집으로 귀가......

배터지도록 먹었떠니 기분은 좋구먼요...!!

다음에도 한번 더 갈 것 같아..요... 동네 맛집으로 찜콩..

ㅋㅋㅋㅋ

그럼 여러분들도 기분좋은 식사하세요 :)


-끝-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달빛술잔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신선상회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별미생막창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명동돌판삼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