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감삼동맛집 / 베트남음식 맛집] 더포(The Pho) 본점

Posted by 밝을주야
2020. 4. 16. 08:1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달서구 감삼동 맛집 / 베트남음식 맛집]

"더포(THE PHO)" 본점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곳은 베트남음식점 맛집으로 유명한

"더포(THE PHO) 본점"

입니다!!!



마스크착용입장 / 거리두기 식사 준수




↓↓주차장↓↓

 

월드마크 웨스트엔드 상가전용 주차장이 있답니다!!

꼭 식사후 주차등록 하세요!! 그럼 주차장 무료로 이용 가능! :)

1층에 주차 후 후다닥 달려갔습니닼ㅋㅋ




↓↓더포(THE PHO)↓↓

 

영업시간과, 마감시간, 브레이크 타임 확인하세요!! ^0^



↓↓찾아가시는길↓↓



↓↓↓↓

 

코로나로 지금은 조용하지만 더포본점은 정말 줄서서 먹는 곳이랍니다.... 후덜덜..ㅋㅋ

근데 그만큼 맛있고 서비스가 좋음...ㅋㅋㅋ

최근 리모델링을 하고 웨이팅 공간까지 제정비 하셨네요! 와우



↓↓내부↓↓

내부는 간단하게만 찍었습니다! 예약도 받는것 같아요!


↓↓메뉴↓↓

 

 

 

다양한 메뉴들 중에 저희는

"2인 B세트(월남쌈+식사1)" 식사는 차돌양지 쌀국수(L) 와 "라우가"

주문했습니당!



↓↓기본세팅↓↓


↓↓월남쌈,쌀국수 소스 & 라이스페이퍼↓↓

 

식사는 다같이 나올 수 있도록 말씀드렸습니다!

쌀국수에 넣을 고수는 따로 달라고 하면 주신답니다! 저렇게 조그만 접시에 주시더라구용!

(저는 고수 별로....으...)




↓↓라우가↓↓

 

닭가슴살튀김샐러드인데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가져다 주신 집게와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서 입으로.. 냠...


↓↓월남쌈↓↓

 

더포는 월남쌈 증말 맛있거등요ㅠ....

중간중간 라이스페이퍼 모자라면 가져다 주시고,

파인애플도 리필해주시고, 뜨거운 물도 자주 교체해주시고

진짜 서비스 최고라 자부합니당.... 넘친절하셔....

딱히 부탁 안드려도 내맘 알아주시니 넘 좋아..ㅋㅋㅋㅋ



↓↓차돌양지 쌀국수(L)↓↓

 

네.... 라지 사이즈 차돌양지 쌀국수입니다.... 무슨 그릇이 엄청커서

깜짝 놀랐어욬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쌀국수 먹고프다고 두달동안 노래를 불러서 더포 데려왔음..

먹어도 맛있는데서 먹자고....ㅋㅋㅋㅋㅋㅋ)


↓↓↓↓

 

히히 월남쌈은 먹고픈 채소랑 고기랑 막 얹어서 먹는거 아시쥬

소스 막막 아낌없이 뿌려 먹으면 최고인거 아시쥬....ㅋㅋㅋ

저는 땅콩소스가 그렇게 좋드라...



↓↓↓↓

남자친구가 덜어준 쌀국수!!!  해선장과 칠리소스를 1:3으로? 넣어 먹으면 맛있다는

메뉴얼 따라 먹어보았읍니다,,,,,

쌀국수가 이렇게 시원하고 맛있는 음식입니꽈.... 아주 굳이에요...




↓↓이거슨 리필↓↓

히히히히히ㅣㅎ히 남자친구가 이 날..

진짜 엄청 정말 너무너무 잘먹더라구욬ㅋㅋㅋㅋㅋ

쌀국수 진작에 먹일걸 미안하다ㅠㅠㅠㅠㅋㅋㅋ


여튼!ㅋㅋㅋ

쌀국수 큰 사이즈를 먹으면 육수와 국수를 리필해 준다는 사실!!!

직원분께서 육수도 바로 리필해주셨고,

국수도 조심스레 물어봐주시더라구욬ㅋㅋ


남자친구의 부족하다는 눈빛.. 국수를 갈망하는 눈빛을보고...

"네.. 쌀국수도 리필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리어↓↓

네.. 뭐 결론은 다먹었습니닼ㅋㅋㅋ

와 진짜 남자친구 잘먹는건 알았찌만, 진짜 잘먹더라구욬ㅋㅋㅋ 뭔가 뿌듯....^^...

다먹어서 배부르다 하고있는데!!

직원분께서 국수리필 또 물어보시길래 너무 놀랐음..ㅋㅋㅋ

아뇨 괜찮아요ㅎㅎ... 잘먹었습니다....ㅎㅎ

우리가 너무 잘먹었나보다...^^..(머쓱)ㅋㅋ


맛과 친절, 서비스 모두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진짜증맬루다가!!!! 여러분 베트남음식이 먹고프다!

쌀국수 또는 월남쌈 먹고프다! 더포 본점으로 고고하쎼욤..힣..


그럼, 여러분도 배부르고 행복한 식사하시길! :) 안녕!


-끝-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

[대구 용산동 맛집] 우왕양곱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