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지산동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Posted by 밝을주야
2020. 3. 31. 05:1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수성구 지산동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도 소개한적 있는!!

"홍익돈까스 황금점" 입니다 :)!!



마스크착용입장, 청결한 손 상태, 손님들과 거리를 둔 상태에서 식사함!!!



[대구 수성구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홍익돈까스↓



↓찾아가시는길↓

다행히 주차공간이 있었구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라

손님들이 조금씩 빠지더라구요!!




↓내부↓

  

↓셀프바↓

추가 식기나 밥, 국물이 셀프인게 참 편하고 좋은듯!!


여전히 돈까스 짱좋아하는 남자친구!!ㅋㅋㅋ

그리고 홍익돈까스가 가장 맛있는거같다는 말도 여전함ㅋㅋㅋㅋㅋ


그래서 주문한!!!

"스파이시까르보나라 + 왕돈까스(매운소스)"



↓↓

조금 기다리니 동시에 나온 메뉴!!!!

역시 돈까스 왕크고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구멍!!


 

스파이시 까르보나라가 이름값하더라구요?! 맵다?!ㅋㅋㅋ

약간 매콤한게 땡겼는데 굳초이스.......>.<

아이고 돈까스는 진짜 홍익돈까스... 바삭바삭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씹는데 불편함 없구 굳굳...




↓↓

 

매운소스에 콕콕 찍어먹는 돈까스 굳...

까르보나라 베이컨이랑 같이 돌돌 말아서 얌냠냠...굳...


↓다먹었어요!↓

하하하 역시 남기는 일은 절대.. 네버...없습니다......히히히히

너무 잘먹었어요 셀프바에서 밥 조금 퍼와서 같이 먹었떠니 배가 더 빵빵!


↓네, 결제는 주방쪽입니당↓


히히 여튼 잘먹었어요! 화장실가서 손 박박 씻은뒤

또다시 바로 집으로 쓩......

어서 좋은날 빨리 오면 좋겠어요!!! >,<히히!!

모두 조심하시구, 항상 맛있는 식사하세요!!

잘먹어야 잘견딘답니당!!!!!ㅎㅎ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