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선지국밥맛집] 앞산 대덕식당

Posted by 밝을주야
2020. 4. 9. 18:5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선지국밥맛집]

"대덕식당"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앞산 앞 선지국밥으로 유명한

"대덕식당" 입니당 :)



마스크착용입장/매장내 손세정제 구비&사용/손님간 거리두고 식사



↓↓대덕식당↓↓

 

앞산등산 후에 저는 보통 대덕식당 선지국을 포장해가는데요!

이 날은 일이 있어서(?) 대덕식당에서 식사를 했습니당...ㅋㅋㅋ




↓↓찾아가시는길↓↓

주차장이 잘 구비되어있으니 걱정마쎼요 :)


↓↓메뉴↓↓

손님들 피해 찍다보니 제대로 못찍었....ㅠ따흑..

근데 선지국밥 말고도 메뉴가 다양해서 놀랬어욬ㅋㅋㅋ

하지만 대덕식당하면 선지국밥!! 꿀맛...


↓↓내부↓↓

 

일부만 찍었지만 꽤 자리가 많고 넓답니다!!

대덕식당은 정말 오랜시간 이자리에서 장사해오셨죠.....

왜냐면 57세 울어무니께서 울아부지랑 연애하던 26살때 들렸따고 하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tmi 접고,,,,

"선지국밥 2" 주문했습니다!!



↓↓선지국밥↓↓

 

김치, 깍두기, 다대기(양념장), 다진마늘 주십니당!

선지국밥에 다진마늘과 다대기를 넣어 풀어주신 후에

후추를 후춧후춧 뿌려 드시면 아주 찰떡궁합

얼큰하고 뜨뜻하고 시원한 선지국밥이 됩니다요

ㅋㅋㅋㅋㅋ


↓↓↓↓

 

야무지게 밥을 말아서 챱챱챱.......


↓↓↓↓

울어무니는 밥을 항상 반공기만 드시거든요??

한공기에 국물까지 클리어하셨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년 전이나 지금이나 맛있다나?ㅋㅋㅋㅋ

(저는 후추 조절 실패로 좀 남김... 국물 너무 매워서ㅠㅠㅋㅋ하..나란 멍탱구리..)




↓↓주차장↓↓

 

대덕식당 이용하신 분은 주차장 꽁짜니까 걱정말라구용!!>,<




히히 띠용 왜 또 선지국밥? 하실거에용

남자친구랑 아침일찍!! 앞산등산하고 내려와서 아점먹으러 갔답니다..ㅎ

등산 핑계삼아 선지국밥이 땡겼음...


↓↓선지국밥↓↓

 

그러고보니 5년 만나는 동안

남자친구랑 선지국밥은 처음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엄청 잘먹는 남자친구를 보니 또 뿌듯....입맛이 맛나보구려..ㅎ.ㅎ


날이 따뜻해지면서 바깥활동이 조금씩 많아지는 요즘입니다ㅠ

이럴때일수록 더 조심해야할 때인것 같아요...ㅠㅠ

모두 잘 극복해 나가시길 바랍니당!!


-끝-


[대구 남구 봉덕동 맛집] 서울식당

[대구 남구/대명동 맛집] 묵찜빠

[대구 남구/대명동 맛집] 잇뽀

[대구 남구 봉덕동 맛집] 벱하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