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 용산동 술집] 탄다디비라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0. 20. 06:09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용산동 술집]

"(명품석쇠)탄다디비라"








안녕하세요!!

날씨가 살랑살랑 추워지던날

저희 커플은 가볍게? 술한잔하고 싶더라구용ㅋㅋ

그래서 동네를 휘적휘적하다가 찾은곳!

"탄다디비라"

연탄불고기집을 찾아갔습니당!!


↓↓외관↓↓

탄다디비라!!!ㅋㅋㅋ 이름 정감가는거보솤ㅋㅋㅋㅋㅋ

디비라디비라! 뒤집으란 소리ㅋㅋㅋㅋ









↓↓찾아가시는길↓↓

대구광역시 달서구 용산동 898-20

골목안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내부

 

내부는 아담아담하고 약간 옛날 레코드가게? 같은 컨셉인듯?ㅋㅋㅋㅋㅋ

7080느낌물씬느껴벌임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이야기 할겸 가볍게 먹을겸 하고 온 곳이라 간단하게 주문했습니다!!


"석쇠불고기(소)" + "소주"







↓기본차림

 

아아앗???ㅋㅋㅋㅋ

불고기 소자 하나 시켰는데 기본차림 이렇게 많을 일입니깤ㅋㅋㅋ

너무 놀람ㅋㅋㅋ 

메인보다 사이드가 더 푸짐하겠다하면서 껄껄 웃음ㅋㅋㅋ






↓석쇠불고기(소)

 

앗!! 석쇠불고기 입장!!

저렇게 버너위에 얹어주시는데 좀 식었다싶을때 불 켜서 고기 데워먹는 방식!

저 양은냄비안에 약간의 물이 있어서 끓는 물로 식은고기를 다시 따뜻하게 먹는거!








이런저런 요즘 고민이 많아서 남친이랑 이야기를 속닥속닥 나누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눈데

고기는 딱 북성로에서 먹었떤 맛ㅋㅋㅋ

솔직히 다 비슷비슷한게 석쇠불고기맛인것같아요!!

다음에는 우동이랑 같이 먹어야겠다 했죠! 세트메뉴가 있으니까! ₍₍ (ง ˙ω˙)ว ⁾⁾




뭐 그래도 다 먹구 나왔어요!!히히히히

겉절이랑 먹으니까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라구용

역시 술안주는 고기안주!!!!!

모두들 감기조심하시구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끝-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별미생막창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홍춘천 치즈 닭갈비 용산점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명동돌판삼겹

[대구 용산동 치킨] 김스타치킨

[대구 용산동 피자배달] 하늘보리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