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덕동/동성로 맛집] 싼리툰 SANLITUN

Posted by 밝을주야
2020. 1. 13. 07:3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동성로/삼덕동 중국요리맛집]

"싼리툰(SANLITUN)"







안녕하세요!!

연말모임으로 친구들을 만나러 간만에 삼덕동으로!!!

(벌써 2020년 실화.....^,ㅠ.....)

소개해드릴 곳은

"싼리툰(SNALITUN)"입니다 :)




↓↓입구↓↓





↓찾아가시는길↓

저는 여기를 아주 금방 찾아갔답니다!!

왜냐면 몇년전 여기있던 칸타로코코...에서 밥먹구 리뷰 썼으니까요...ㅎ

칸타로코코가 사라지고 생긴 신상술집임당!!!!.....



↓메뉴↓

 

퓨전식 중국요리 집인것 같아요!!



 

여전히 깔끔한 입구!!!





↓내부

칸타로코코때와 사뭇 다른 분위기!!

다들 연말이라 북적북적한 분위기였어요 :)


↓↓↓↓

기본 식기 세팅!


ㅋㅋㅋㅋ 12월 분위기는 여윽시 산타!!!!!!!!ㅋㅋㅋㅋ

뜬금없어서 웃겼음ㅋㅋㅋㅋㅋ





↓라즈지&와사비새우↓

 

라즈지는 닭다리살과 닭껍질튀김을 볶은 요리인데 생각보다 매콤!!

와사비 새우는 상큼한게 우리가 다 아는 그맛!!

마라오뎅탕도 주문했눈데 사진 왜 없어......ㅜㅜㅜㅜ

여튼 마라오뎅탕 맛있오....!! 야채와꼬치는 추가주문이 가능하답니다!!히힣



사실 리뷰 쓰려고 간게 아니라 사진이 많지 않움...ㅠ따흣

근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추천드려야 할것 같아서 간단하게 써봤숩니당 :)!!!

2층이 있어서 이건 애인이랑 또 와야해!!!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싼리툰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추천해요!!



-끝-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밀교 & 파랑새를 찾아서

[대구 중구/동인동 맛집] 피닉스빠

[대구 삼덕동 맛집] 비스트로진

[대구 삼덕동 맛집] 푸를청록

[대구 동성로 맛집] 삼덕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