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밀교 & 파랑새를 찾아서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2. 17. 05:02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중구 봉산동/삼덕동 맛집]

"밀교" & "파랑새를 찾아서"









안녕하세요 :)

오늘은 그냥 가볍게 소개하고픈 장소를 다녀와서

글을 써본답니당 히히히

블로그 목적으로 간건 아니고 친구들이랑 모임이 있었거든요!! >.<

근데 넘넘 분위기가 좋아서

다들 알아주세요 하고 소개해보는!!

"밀교" & "파랑새를 찾아서"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


↓↓밀교 찾아가시는 길↓↓

통신골목쪽에 입구가 작아서 지나칠수잇음 주의..!!





↓밀교↓


6시 오픈에 딱 맞춰서 입장했답니다!

이미 그 전에도 손님들 웨이팅중.....!!!

저번에 한번 튕겨서 오픈시간맞춰갔음...ㅋㅋㅋ



메뉴판은 찍지 못했으니 패스!!

but!!!!!

가장 유명한 것들만 시켜봄!!ㅋㅋ


↓타다키와 숙성연어 & 베이컨 매콤 크림떡볶이& 쉬림프오일파스타↓

 

 

타다키와숙성연어 아래에 깔린 겉절이?가 너무 맛있었엌ㅋㅋㅋㅋ

숙성연어는 첨먹어보는데 생연어랑 큰 차이는 없는듯?! 쫄깃하고 식감이 좋았음!!

떡볶이는 살짝 매콤?한 느낌있었는데 말해뭐해욤 그냥 소울푸드임 졸맛탱구리!

오일파스타는 반신반의하면서 주문한건데 생각보다 젤 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칵테일!!!

↓말루아&깔루아크림&진토닉&패션후르츠진↓

ㅋㅋㅋ까다로웠겠찌만 다 먹어보고픈 맘에 한잔씩 주문한 칵테일!!

그냥....칵테일이 칵테일입니다..!?!?!^^

맛있음! 맛있찌만 가격은 사악한 칵테일!!!


여튼 싹! 비우고 2차 고고!!






파랑새를 찾아서 찾아가시는 길↓

여기도 증말 골목 잘 찾아서 들어가야하는 단점....ㅋㅋㅋㅋ

하지만 파란 파랑새가 짠하고 있어서 덜 헤매었따....!

난 두번째 방문!!


↓파란 파랑새 / 귀여운 냅킨↓

 

여기도 6시 오픈!!

화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하네욤!



↓앤틱한 인테리어↓

 

여긴 인테리어 자체가 약간 엔티크하다해야하나!!!

할머니집 온듯한 옛날 물건들 그득그득!!ㅋㅋㅋ


↓칠리새우 & 크림치즈크래커↓

 

배가 좀 불러서 가볍게(????) 칠리새우와 크림치즈크래커 주문했습니다!!


↓호가든

그리고 호가든!! 맞나 기억이 가물가물.....ㅇㅅaㅇ....

달달해서 꿀떡꿀떢 넘어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두군데 전부 분위기 넘넘 좋구 커플들이나 여성분들 취향 저격임!

두군데 다 좀 어둑어둑해서 사진 잘 찍는건 좀 힘들었...

여튼 기본 메뉴들 모두 너무 맛있었구 담에 한번 더 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당


신나게 모임끝내구 즐거운 맘으로 집에 돌아왔따는 후문...



-끝-



[대구 중구/동인동 맛집] 피닉스빠

[대구 삼덕동 맛집] 푸를청록

[대구 동성로 맛집/술집] 조우

[대구 동성로 카페] Harris huis (헤리스헤이스)